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윤 사칭계정 다이렉트 메시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5. 14:28
    반응형

    배우 이상윤의 소속사인 제이와이드 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칭계정이라 알려진 곳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배우 이상윤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이상윤 배우의 사칭계정이 나왔다고 팬들에게 알렸는데 회사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배우 이상윤을 사칭하여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는 등의 행동이 포착되었고 이에 대해서 알린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하게 되고 SNS가 널리 확산이 되기 시작하면서 각종 인터넷 그리고 SNS와 관련된 범죄가 늘어나고 있고 테러까지도 자행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내에서 발생하는 여러 논란들 그리고 범죄들은 고스란히 피해자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밖에 없게 되는데 특히나 유명인들은 한 번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가 회복이 되지 못하기에 더욱더 조심해야만 합니다.

     

     

     

    배우 이상윤은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를 나왔고 여러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는 중견배우입니다. 그러한 그가 최근 연극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데 그러한 이상윤 배우의 사칭계정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일단 사칭계정을 만들어낸 그 사람에 대해서는 법적 절차가 진행이 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문제가 된 것은 사칭계정을 만든 것뿐 아니라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서 개인적인 연락을 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서 누군가가 연락을 해온다고 하면 그것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물론 유명인이 연락을 한다고 하면 그것을 잘 믿지 못하고 이번처럼 소속사 쪽으로 신고가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윤 배우 정도 되는 사람들이 개인적인 연락을 하겠다고 하면 그것을 거부할 수 있는 사람은 별로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이상윤 배우 측에서는 사칭계정과 개인적인 연락까지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위협적인 행보임을 파악하고 사칭계정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각한 것 이상으로 사칭계정, 허위사실 유포, 각종 루머와 같은 유명인들 입장에서 치명타가 될만한 여러 범죄들 혹은 잘못들이 인터넷 내에서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이상윤 배우와 같은 유명인들이나 그들의 소속사 측에서는 사칭계정이 나오지 않도록 혹은 나오면 바로바로 체크해서 수사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만 할 것입니다. 지금 세상에서는 한 번 이미지가 훼손이 되면 그것을 복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사칭계정을 통해서 이상윤 배우의 이미지가 훼손이 되지 않도록 소속사 측에서는 그에 대해서 대처 혹은 대책이 있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