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승기 컴백확정 뻔한 남자 윤종신 협업 이상했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6. 10:53
    반응형

    군대에서 전역한 이후 배우로서 그리고 예능인으로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었던 이승기의 가수 컴백확정이 되었습니다. 정규앨범이 다음 달에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선공개 음원이 이번 달 15일에 나온다는 소식이 불거져 나오게 되었고 그 노래를 협업하는 주체가 바로 이승기와 윤종신이라는 소식에 사람들은 조금은 기이하게 혹은 이상하게 생각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간혹 집사부일체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가수로서의 이승기의 팬들이 어느정도 충족이 되기는 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승기의 컴백확정을 원하는 즉 가수로서의 이승기를 원하는 팬들의 목소리는 끊임없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서 이승기의 소속사에서 몇 가지 암호로 보이는 초성체의 글씨들을 담은 이승기의 사진을 공개하였고 혹시 이것이 이승기 가수 컴백확정의 신호가 아니겠느냐라고 하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달 12월 이승기의 정규 7집 앨범 발매가 확정이 되어 이승기의 컴백확정을 언론을 통해서 공개를 한 것입니다. 특히나 이승기의 다음 달에 있을 정규 7집 앨범 이전에 이번 달 15일 선공개 음원 뻔한 남자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승기의 가수로서 그리고 전역한 이후에 처음 시도가 되는 정규 앨범의 선공개 음원으로서 알려지게 된 뻔한 남자는 그 윤종신과 협업을 해서 만들어지는 첫 번째 곡입니다.
          


    윤종신과 이승기의 협업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별로 없을 정도로 상당히 은밀히 진행이 되었는데 윤종신이 비록 예능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이 알려졌기에 이승기의 정규 앨범의 선공개 음원 뻔한 남자를 윤종신과 협업을 한다고 했을 때에 사람들이 기이하게 생각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윤종신은 박정현의 나의 하루, 성시경의 거리에서, 넌 감동이었어와 같은 아름답고도 감미로운 곡들을 만들어냈던 프로듀서입니다.
          
    그렇기에 그러한 윤종신이 이승기의 컴백확정 곡 뻔한 남자 즉 선공개 음원을 협업을 하는 것은 이승기에게도 영광이며 또한 윤종신에게도 또다른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이승기의 컴백확정이 된 상황에서 윤종신과의 뻔한 남자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만 있다고 하면 윤종신도 그리고 이승기도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이승기의 팬들의 입장에서는 이승기의 정규 앨범이 나온다는 사실 그리고 그보다 한 달 더 빠른 이번 15일에 뻔한 남자가 나온다는 사실에 벌써부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배우로서도 그리고 예능인으로서도 분명히 탑급이기는 하지만 가수로서도 대중적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이승기와 윤종신의 협업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