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니뎁 하차 신비한 동물사전3 결정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7. 16:24
    반응형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이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3에서 최종적으로 하차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하차 소식은 조니뎁이 직접 전하였습니다. 조니뎁은 현지시각으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하였는데 신비한 동물사전3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그 안에는 담겨 있었다고 합니다. 조니뎁이 신비한 동물사전3에서 하차를 하게 된 이유는 최근에 있었던 조니뎁과 관련한 소송에서 조니뎁이 패소를 하였기 때문입니다.
                


    조니뎁과 앰버 허드는 지난 2015년 결혼한 이후 1년 3개월만에 파경을 맞이하였는데 당시 앰버 허드는 가정 폭력을 이유로 이혼을 신청하였으며 조니뎁은 앰버 허드에게 위자료 700만 달러를 지불하며 이혼에 최종 합의하였다고 합니다. 앰버 허드는 위자료를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하는 것으로 조니뎁과의 인연을 끝을 냈습니다. 사실 조니뎁과 앰버 허드의 결혼 생활에서 나오고 있는 폭력 논란 그리고 그 폭력을 누가 행사했느냐의 논란은 냉정히 말해서 그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특히나 미국의 법정 시스템에서는 정확하게 누가 사실을 이야기했고 누가 거짓을 이야기했는지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 길이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신비한 동물사전3에서 하차를 하게 된 조니뎁이 최종적으로 가정 폭력을 저지른 사람이라고 결론이 내려졌기에 조니뎁은 항소를 한다고 하였지만 그가 말하는 것이 정말로 사실인지 아니면 앰버 허드가 말하는 것이 사실인지 확인할 수 없기에 그들의 세기의 법정 싸움을 굳이 외부 사람들이 같이 드잡이질 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헐리우드 배우 조니뎁과 앰버 허드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유명인이고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는 말 그대로 엔터테인먼트 그 자체이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서 사실과 거짓이 혼동되어 나온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은 오로지 그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해서 단지 보고 싶어할 뿐입니다. 물론 그 안에서 누가 잘못했는지, 혹은 누구의 말이 더 신뢰성이 있는지는 그리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조니뎁은 신비한 동물사전3에서 하차를 하는 바로 그 순간에도 자신은 잘못한 것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앰버 허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가 더 잘못했는지가 아니라 적어도 조니뎁과 앰버 허드는 자신은 절대로 잘못한 사람이 아니니 자신을 믿어달라고 하지만 지금까지 나온 모든 증거들이 누가 더 잘못했는지 확인해줄 수 없다고 한다면 그들의 말 중에서 더 신뢰성이 있는 사람들의 말을 찾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앰버 허드와 조니뎁의 싸움이 이렇게나 커진 것은 그들이 유명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싸움에 많은 것이 걸려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앰버허드는 아쿠아맨 시리즈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이며 조니뎁은 신비한동물사전3의 메인 빌런입니다. 그렇기에 어떻게든 이기려고 들지만 미국의 법정 시스템 그리고 영국의 법정 시스템 때문에 더 이슈만 될 뿐 그들  모두가 다 상처를 입었고 적어도 그들의 스타성 자체는 훼손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승자는 아무도 없다는 것만을 알려지게 된 것 자체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