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민 사과 사망여우TV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1. 11:51
    반응형

    방송인 이상민이 샴푸 뒷광고 논란에 대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방송인 이상민은 샴푸 뒷광고 의혹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다시 한 번 언급함으로서 이상민과 유튜버 사망여우TV간의 진실공방전은 계속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내돈내산으로 특징지어진 방송인들이나 유튜버의 뒷광고 논란은 최근 가장 핫한 이슈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튜버들 그리고 방송인들이 뒷광고를 사과하고 자숙을 한다든지, 잠적을 한다든지 그리고 태연히 방송을 하는 등 이에 대한 반응들이 핫하다보니 여러 저격 방송들이 나오게 되고 그것들 중 하나가 사망여우TV의 방송인 이상민에 대한 샴푸 뒷광고 논란이었습니다. 이상민이 라디오스타에서 샴푸 제품 하나를 소개하였고 그 소개한 내용 뒤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샴푸 광고에 나오게 된 것입니다. 

     

     

     

    사망여우TV 유튜버나 일부 대중의 입장에서는 혹시 이상민이 뒷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게 되었고 이에 대해서 방송인 이상민은 적극적으로 해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사과를 한 것도 자신이 잘못했다 즉 샴푸 뒷광고 의혹이 사실이다를 말하고 사과한 것이 아니라 오해할 수 있는 행보를 보인 것에 대해서 사과를 한 것뿐입니다.
         


    이상민의 사과의 내용을 들여다보면 사망여우TV 유튜버가 주장한대로 샴푸 뒷광고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 자신이 쓰고 있던 제품에 대해서 방송에서 언급한 다음에 여러 샴푸를 제조하는 회사들로부터 광고가 들어오게 되었고 그들 중에 한 샴푸 회사의 광고를 하게 되었는데 그 광고를 찍은 회사가 이상민의 방송에 나온 샴푸가 자신의 샴푸라고 과장 광고를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일단 여기서 이상민은 샴푸 뒷광고 의혹 즉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한 샴푸와 자신이 광고를 한 샴푸가 같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시간상으로 시청자와 대중이 오해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사과를 한 것뿐입니다. 그렇기에 유튜버 사망여우TV와 이상민은 이상민의 사과 내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공방이 벌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사실 지금 샴푸 뒷광고 논란과 같은 뒷광고 의혹으로 인한 논란이 계속 되는 이유는 그만큼 시청자들 그리고 대중은 방송인이든 유튜버든 대중을 속이려고 하는 행동에 대해서 용서할 생각이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논란이 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이상민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과 대중이 그에 대해서 비토하고 성토하는 이유를 이상민뿐만 아니라 많은 유튜버들 그리고 방송인들이 신경을 써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