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앤오프 손연재 부정적 반응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4. 17:44
    반응형

    온앤오프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였던 손연재가 출연합니다. 오늘 밤에 방송이 되는 온앤오프에는 손연재 선수의 은퇴 후 일상이 공개가 됩니다. 사실 온앤오프는 나혼자산다에서 진일보한 관찰 예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가 과거에서 한층 성장하지 못하고 있는 사이에 온앤오프는 나혼자산다의 파이를 조금씩 잡아먹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물론 지금도 나혼자산다와 온앤오프는 경쟁관계에 있지만 나혼자산다가 캐릭터쇼를 할 것인지 싱글라이프의 날 것을 보여줄지에 대해서 갈팡질팡하고 있는 사이에 온앤오프는 일상과 일터를 극명하게 대조하는 식으로 방송을 만들어내어 결국 기존에 있었던 나혼자산다와 차별화를 시키는데 성공을 하였고 결국 새로운 출연자들 중 상당수 즉 인기 유명인들이 먼저 찾는 곳이 바로 온앤오프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가 아닌 손연재 선수도 온앤오프에 출연해서 자신의 일상 그리고 일터를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사실 손연재 선수는 그 자신으로서는 참 안타깝게도 그가 국가대표 선수일 때에는 김연아 선수와 비교가 되었고 꼭 그것만이 아니라 하더라도 손연재 선수에게는 참으로 운이 없는 상황을 맞이 맞게 되었고 상황조차도 좋지 않았던 때도 많았습니다.
            


    그로 인해서 비판과 비토 여론이 상당했기에 손연재 선수가 해냈던 커리어도 충분히 좋고 대단하기는 하지만 그에 대해서 부정적인 반응이 꽤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좋지 않은 루머 그리고 의혹이 그녀의 주변에 있었고 그로 인해서 그녀는 열심히 하더라도 부정적 반응을 어느 정도는 달고 살아야만 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그러한 그녀가 이제는 국가대표 선수가 아닌 사회인으로서 그리고 리듬체조 스튜디오 CEO로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실 유명인의 길은 단지 연예인들만 걸어가는 길이 아닙니다. 스포츠 선수들 중에서도 알려져 있는 사람들은 얼마든지 유명인으로서 살아갈 수 있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연재 선수의 과거에 부정적인 반응이 있었던 것은 분명히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온앤오프를 통해서 그리고 또다른 기회를 통해서 손연재 선수라고 하는 재능 그리고 그 매력을 십분 보여줄 수만 있다고 한다면 이후에도 유명인으로서 스타성과 화제성이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온앤오프는 기본적으로 손연재 선수를 단발성 게스트로 활용을 할 것이지만 결국 그 안에서 매력을 창출하는 것은 결국 손연재 선수의 기회이기 때문에 충분히 손연재 선수의 이후의 삶도 기대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