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성주 공식입장 무단도용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3. 14:05
    반응형

    방송인 김성주의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김성주의 사진을 투자광고에 무단도용한 업체에 대해서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김성주의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제보를 통해서 김성주의 사진들이 무등록으로 추정되는 한 투자업체의 광고에 무단 도용된 정황을 포착하였고 이에 대해서 법무법인에 문의를 하여 법적대응에 나서기로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주의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투자광고에 무단도용한 것을 확인하고 이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것은 현재 김성주의 대중적 이미지가 있기에 그 이미지를 훼손시키는 그 어떠한 가능성에도 절대로 묵과하지 않겠다고 하는 의지를 밝힌 것으로 보입니다. 김성주와 같은 방송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즉 인지도가 확실한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보니 김성주와 같은 사람들의 얼굴을 통해서 신뢰성을 주려고 하는 무단도용 업자들 특히 투자 광고나, 사채 광고와 같은 일반적으로는 광고 홍보를 해주려고 하지 않는 회사들이 무단으로 도용을 하는 경우가 없지 않아 있으며 그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김성주의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에서는 김성주의 사진을 무단도용한 회사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김성주는 아나운서 자리에서 나와서 방송 활동을 하면서 전현무와 전체적인 퇴직한 아나운서의 프리랜서 MC 시장을 양분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특히나 최근 미스트롯 그리고 미스터트롯의 사회자가 되면서 베테랑 MC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명백히 보여주었기에 김성주 MC에 대한 대중의 지지 그리고 신뢰는 상당히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당연히 김성주 MC의 사진 혹은 그의 얼굴을 도용하여 사용하려고 하는 의도를 가진 업체들이 많을 수밖에 없었고 그들 중에는 김성주와 그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의 허락을 받지 않고 사진을 도용하는 경우가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김성주와 그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러한 불법적인 모습들을 지양시키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김성주의 입장에서도 그리고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 입장에서도 자칫 이러한 무단도용 업체로부터 훼손된 이미지를 얻게 되면 결국 지금까지 쌓아왔던 김성주의 커리어 그리고 실적은 그대로 망가질 수도 있는 상황이기에 결국 김성주의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무단도용에 대해서 단호히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