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규리 공식입장 씨야 재결합 불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5. 13:49
    반응형

    남규리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씨야 재결합이 불발되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씨야 재결합이 있다고 하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응원을 했지만 결국 소속사가 모두 다른 상황 속에서 아무리 남규리가 소속사 없이 있다고 하더라도 결국 조율을 하기에는 여러모로 힘들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남규리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씨야 재결합 무산을 알렸습니다.
            


    슈가맨에 씨야 완전체가 나와서 노래를 불렀을 때에 많은 사람들이 씨야 재결합에 대해서 기대를 걸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오랜만에 나타난 씨야 완전체는 슈가맨에서 많은 사람들을 과거로 이끌었고 그로 인해서 지금도 유튜브 방송분을 통해서 조회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즉 지금도 씨야 완전체에 대한 기대가 없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씨야 완전체가 있다고 한다면 혹은 다시 재결합을 한다고 하면 그들에 대한 소비자층이 있고 팬층이 아직도 살아 있기에 씨야 멤버들 즉 김연지, 이보람, 남규리의 소속사들은 당연히 이 부분에 대해서 생각할 꺼리가 많았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한 번 모이겠다고 말을 할 수는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말을 하는 것과 실제로 계약이라는 측면에서 타결을 보는 것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소속사가 다르다는 것은 결국 각 소속사만의 혹은 각 멤버만의 일정을 조율해야 한다는 것이며 그로 인해서 결국 어른들만의 사정으로 인해서 소속사간의 협상이 결렬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규리가 공식입장을 내놓았지만 김연지 이보람의 소속사들도 같은 생각이었을 것입니다. 즉 남규리와 김연지, 이보람의 합작품인 씨야가 재결합이 가능하다는 것은 사실 많이 힘들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젝스키스가 재결합을 할 수 있었던 것도 멤버들이 하나의 소속사 속에서 있어야지만 가능했던 것처럼 당연히 남규리와 김연지, 이보람 즉 씨야 또한 하나의 소속사로서 함께 있지 못하게 되면 결국 소속사 간에 불협화음이 있을 수밖에 없고 멤버간의 타협점이 나올 가능성은 희박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남규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린 것처럼 결국 씨야 재결합 무산 혹은 불발은 그 누구의 잘못이라고 하나에게 비난을 가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어렸을 때에는 혹은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을 때에는 열정만으로 혹은 함께 있다고 하는 기분만으로 타협을 보고 무조건 한 명이 혹은 여러 사람이 희생을 함으로서 재결합이 가능할 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러나 이제 나이가 들었고 각 멤버들 그리고 그 멤버들을 케어하고 있는 소속사 입장에서는 결국 어른들의 사정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남규리와 김연지, 이보람 씨야 재결합에 대해서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 의지를 실행하는 것은 또다른 문제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