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공식입장 홍진영 하차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30. 12:08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즉 미우새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당분간 홍진영의 분량 자체가 녹화된 것이 없기 때문에 홍진영은 출연하지 않는다라고 밝혔으며 여기에 더해 홍진영의 어머니 또한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우새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홍진영의 출연 그리고 하차에 대해서 언급한 것은 최근에 불거지고 있는 그리고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표절 논란 때문입니다.
             


    미우새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실질적으로 하차를 하였다고 알린 홍진영은 최근 대학교 석사 논문과 관련하여 표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표절 심의 사이트인 카피킬러를 통해서 홍진영의 석사 논문을 검사한 결과 표절률이 74퍼센트가 나오게 된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홍진영은 침묵을 지키다가 결국 석사 학위와 박사 학위 모두를 반납하고 사과를 하였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아니 표절 논란이 나오게 된 이후부터는 홍진영이 바로 사과를 하고 방송에서 떠났다 하더라도 즉 어떻게 반응을 하든지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른 것이 맞습니다. 우리나라는 과거 학위 논란이나 표절 논란에 대해서 엄청나게 시끄러웠던 적이 있었기 때문에 정치인이든 방송인이든 상관없이 이 쪽 부분에 문제가 터지게 되면 최소한 일정 시간 이상은 자숙해야만 합니다.
            


    홍진영 또한 각 지역에 행사를 다니고 있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인지도가 높았지만 그러나 홍진영 지우기가 시작되자 지역에서부터 시작하여 방송가까지 홍진영의 이름 그리고 얼굴과 그의 출연 자체가 지워지는 상황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미우새도 공식입장을 통해서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지는 않았지만 실질적으로 홍진영의 하차를 공식화 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의 경우 자녀가 관찰카메라로 나오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어머니는 계속 출연하는 것이 당연한데 홍진영의 어머니 또한 하차 쪽으로 넘어가게 되었고 이는 김건모 어머니가 하차를 한 것과 마찬가지의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우새에서 결국 홍진영 하차로 공식입장을 잡고 손절각을 보고 있기에 홍진영으로서는 방송인으로서 회복하기가 여러모로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지금의 홍진영을 바라보는 대중의 반응 그리고 방송가에서 그를 대하는 모습이 더 이상 방송을 하기 힘든 쪽으로 그를 몰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우새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홍진영의 하차가 결정이 된 이후에 홍진영의 커리어는 이제 더 이상 힘을 쓰기가 힘들 정도로 어려워지고 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그의 방송인으로서의 커리어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커리어도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