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희철 합류 정형돈 하차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 17:12
    반응형

    가수이자 예능인인 김희철이 옥탑방 문제아들의 MC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측에 따르면 불안장애 증상 악화로 인해서 활동을 중단하게 되어 하차를 하게 된 정형돈 대신에 김희철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형돈과 김희철의 이러한 인연은 두 번째인데 과거 주간아이돌에서 활동을 하다가 정형돈이 불안장애로 하차를 하였을 때에도 김희철이 합류를 한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정형돈의 불안장애는 꽤 오래 전부터 있어왔고 그로 인해서 정형돈은 많은 고통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형돈은 언제든지 그만 둘 수 있는 상황으로 놓여져 있었는데 사실 정형돈은 예능인으로서는 천재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다양한 센스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의 고통으로 인해서 많이 힘들게 되었고 결국 두 번째 불안장애로 인한 활동중단을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김희철의 입장에서도 정형돈의 두 번째 활동중단으로 인해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합류하는 것이 안타깝지만 그럼에도 과거 주간아이돌에서 정형돈이 올 때까지 그 자리를 지켜주었던 것처럼 이번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정형돈이 불안장애를 딛고 다시 완쾌가 되면 돌아올 수 있으며 그 때까지 자리를 지켜주기 위해서 합류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형돈은 과거 무한도전에서 결국 불안장애 악화의 가능성으로 인해서 최종적으로 탈퇴를 하였는데 이번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그렇게 되지 않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방송인들 중에 특히 예능인들 중에 이경규와 김구라처럼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는 즉 정신적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거기에 정형돈도 마찬가지로 불안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정형돈의 활동중단 그리고 옥탑방의 문제아들 하차는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며 필요한 선택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형돈의 하차는 건강을 위한 필연적인 선택이기에 그를 비난하는 행동은 있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김희철의 합류로 인해서 정형돈으로서는 한 시름 놓는 일이 될 수 있는 것이기에 혹시나 김희철을 비난하는 것은 절대로 있어서는 안되는 행위입니다.
             


    김희철의 합류는 정형돈의 활동중단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한 것이지 정형돈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것이 아님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사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정형돈뿐만 아니라 민경훈도 있는데 바로 민경훈이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과 케미가 돋보이는 멤버이기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희철과 민경훈의 조합을 보는 것도 좋은 포인트라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