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장훈 불참 자가격리 아는형님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 18:06
    반응형

    서장훈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서 서장훈이 오늘 아는형님 녹화에 불참하였다고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서장훈이 아는형님 녹화를 불참한 이유는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이찬원의 스타일리스트가 서장훈의 스타일링을 함께하고 있어서 서장훈도 마찬가지로 자가격리를 들어갈 수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이찬원과 서장훈은 스타일리스트에게서 스타일링을 받기 때문입니다.
          


    갑작스럽게 서장훈이 아는형님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게 되고 그 이유가 서장훈과 이찬원이 같은 스타일리스트에게 스타일링을 받기 때문이라는 소식은 당연히 놀랄 수밖에 없는 것이 이찬원의 스타일리스트가 또다른 방송인의 스타일링을 해준다는 소식은 그대로 서장훈의 불참으로 인해서 서장훈과 함께 일하는 친구가 또다른 방송인과 연결되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서장훈이나 아는형님 입장에서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라고 할 수 있는데 코로나19라고 하는 전염병은 마치 괴물과 같아서 어떤 사람이든 상관없이 무조건 그 사람의 빈틈을 치고 들어가서 확진을 시켜놓고 그 사람을 통해서 새로운 사람에게 확산이 되게끔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현재 우리나라 내에서 대유행 상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매일 5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고 특히나 방송 시스템 안에 있는 사람들도 하나둘 포섭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확진자가 나오든, 자가격리자가 나오든 혹은 음성판정자가 나오든 상관없이 코로나19는 방송가를 완전히 옴짝달싹 못하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코로나19에 청정지역이라 할 수 있는 곳은 방송국 내에서도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이미 이찬원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이 되었고 유희열은 자가격리 상태이며 tv조선의 미스터트롯 수상자들도 현재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tv조선은 최고 상태의 방역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는 형님에 서장훈이 불참한 것 이상으로 또다른 사람들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될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누가 더 피해를 입은 것인지를 확인할 수도 없는 상태에서 매일 새로운 코로나19 확진자 혹은 자가격리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 상태인 것입니다.
          


    서장훈의 불참으로 인해서 아는형님의 한 기둥이 부서졌다고 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물론 서장훈은 다음 주에 나오게 될 것입니다. 아니 그 다음 주에 나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 자가격리자는 대략 두 주 동안 코로나19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 곁에 있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서장훈의 불참으로 인해서 아는형님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이 불안에 떨 수밖에 없습니다. 또 누가 코로나19에 걸릴 것인지 확인조차 되지 않는 상태이기에 더욱 그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