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연홍 펜트하우스2 관심 집중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 16. 20:43
    반응형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2에 출연하게 됩니다. 펜트하우스2 측에서는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2에 출연하는 것이 맞지만 역할과 자세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주기를 바란다라고 조심스럽게 언급하였습니다. 최근 스포일러 논란으로 당혹스러웠던 펜트하우스2 제작진의 조심스러운 긍정을 통해서 배우 안연홍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2는 최근에 시즌1이 종영이 된 2월에 새롭게 시작하는 펜트하우스의 두 번째 이야기 즉 시즌2입니다. 드라마 내의 전개 속도가 미친듯이 빨라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드는 충분한 힘을 가졌으며 매력적인 배우들과 그들의 배역들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을 집중하게 만드는 힘을 가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바로 이 드라마에 안연홍이 새로운 배역을 맡은 배우로서 출연하게 되는 것입니다.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 자체가 가지고 있는 힘 그리고 그 화제성으로 인해서 새로운 배우들이 투입이 될 때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이번에 투입되는 배우 즉 펜트하우스2에 투입되는 배우가 꽤 오래 전에 배우로서 활약하였던 안연홍이라는 소식에 관심 집중이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안연홍 배우는 이혼을 하고 물론 배우로서 활동을 안한 것은 아닙니다. 지난 2019년 수상한 장모에서 배역을 맡아서 활동을 하기는 하였지만 그러나 활동이 많이 적어진 것은 사실이고 그로 인해서 배우 안연홍의 연기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았기에 오랜만에 배우 안연홍이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니 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어떠한 배역을 맡을지,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갖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2라고 하는 지금 이 시점에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를 잡은 드라마에 대중의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는 배우 안연홍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입성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펜트하우스2 제작진은 안연홍이 어떠한 배역을 맡는지,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는 방송으로 확인해주기를 바란다는 말로 기대감을 얹어서 기사를 통해서 내보냈습니다.
         


    배우 안연홍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주지 못하면 한 해, 한 해 시청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자체가 사라지는 것이 작금의 배우들의 현실입니다. 물론 배우 안연홍은 이미 연기력과 시청률 파워를 인정받은 배우이기에 그럴 일이 없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펜트하우스2에 출연하게 되는 배우 안연홍이 절정의 연기력과 시청자들과 밀당을 전개하는데 있어서 신의 솜씨를 보여주고 있는 작가의 필력 가운데서 자신만의 아우라와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