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와이 공식입장 악플러 대처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 18. 12:44
    반응형

    비와이가 자신의 SNS를 통해서 악플러들에 대해서 선처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하는 공식입장을 남겼습니다. 비와이는 최근 쿤디판다와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서 빈축을 산 것이 사실입니다. 당연히 이에 대해서 비토 여론이 나오게 되었고 비와이와 쿤디판다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사람들이 기대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잘못을 하였을 때에는 오히려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예의가 있다고, 그리고 좋은 말을 잘 한다고 알려진 비와이가 무성의한 태도를 라디오 방송 중에 보여주다보니 이에 대해서 더 비판과 비난 그리고 비토 여론이 나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히 이러한 반응을 들은 비와이가 그 자신의 입장에서 적절한 대처를 보일 수 있습니다.

     

     

     

    비와이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악의적 편집과 날조가 인터넷 내에 있고 선을 넘은 악성 댓글들이 있기에 이에 대해서 선처없이 법적조치를 하겠다고 밝힌 것은 그리 특별히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잘못한 것에 대해서는 절대로 용서하지 않고 선처없이 법적조치를 하는 것이 맞으며 그렇게 하는 것이 전체적인 인터넷 정화에 필요하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 비와이의 이미지가 그리 좋은 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라디오에서 보여준 무성의한 태도는 법적조치를 말하기 이전에 즉 악플러 대처에 대해서 엄정한 조치를 말하기 전에 진심 어린 사과를 하는 것이 맞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비와이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자신에게 공격을 가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적으로 돌리는 것 그것 자체가 무조건 비난을 받을만한 일은 아니지만 이미지의 훼손이 가속화될 수 있는 여지를 줄 수 있다는 것은 추측이 가능한 일입니다.
         
    그렇기에 비와이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악플러에 대처를 하겠다는 말을 하는 것 이상으로 먼저 사과를 하고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겠다라고 청자들과 대중에게 자신의 진심을 보여주는 것이 먼저라고 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비와이의 공식입장에서 사과에 대한 말은 별로 눈에 띄지 않고 자신을 공격하는 사람들에 대한 엄정한 조치만이 눈에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분명히 악플러들은 엄정히 대처해야 하고 선을 넘는 악플들에 대해서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것들도 결국 때가 있고 상황이 있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비와이의 공식입장이 분명히 맞는 말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쉽고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조금만 더 때를 기다리는 것이 어떠한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