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유리 부모님 이상민 유쾌했던 이유
    Commercial Media 2017.09.10 23:13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것은 그것이 아무리 각본으로 짜여져 있던 일이라 하더라도 예능이나 드라마로 만나는 것이라고 하더라도 우연이 아닙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과거로부터 이어져 온 끈이 그들을 만나게 했다는 말은 아니지만 적어도 그들이 만나는 것에는 서로에게 있는 끈끈한 그 무엇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이상민과 사유리 그리고 사유리 부모님의 만남은 예능으로 만났지만 그들은 단지 만남으로 끝내지 않았습니다.
        


    이상민은 과거 이혼을 한 경력이 있으며 사업을 하다가 크게 빚을 지게 되어 그 이후로 빚쟁이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재기에 성공하였고 지금은 미운우리새끼와 아는형님을 중심으로 여러 예능에서 활약을 하며 빚을 갚아나가고 있으며 허세를 부리고 있지만 그 허세가 밉지 않는 신기에 가까운 예능감을 보여주며 유재석을 제치고 예능 평판 1위를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그가 과거에 힘들었던 사정을 아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정말 격세지감이라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의 예능 성공사를 보면 음악의 신, 더지니어스 그리고 아는형님과 미운우리새끼가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많이 미약했지만 서서히 가면 갈수록 존재감을 보여주더니 미운우리새끼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빚쟁이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이훈이나 윤정수가 빚쟁이 아이콘으로서 활약을 하고는 있지만 이상민의 아우라를 넘기에는 여러모로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가 과거 님과함께라는 프로그램에서 후지타 사유리와 예능 부부로서 활약한 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상민은 콩트를 하거나 상황극을 하는 것에 그리 익숙한 편이 아닙니다. 오히려 자신의 굴욕을 있는 그대로 감내하는 모습, 날 것 그대로를 보여주는 것이 그의 예능 스타일이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님과함께에서 이상민은 자신이 리드하기보다는 후지타 사유리가 하라는대로 따라할 수밖에 없는데 아시다시피 후지타 사유리는 엉뚱한 면이 많이 있다보니 보통 사람으로서 사차원의 아내를 둔 기믹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를 꽤 끌었던 부부입니다.
       
    님과함께 같은 경우 아내 쪽이나 남편 쪽의 부모님을 만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상민이 후지타 사유리의 부모님을 만나서 조금은 어색하지만 일본인 부모님 앞에서 재롱을 떨기도 하였는데 오랜만에 미운우리새끼에서 후지타 사유리의 집을 방문한 부모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돈이 없는 와중에 이상민은 부모님을 위해서 한복을 준비하면서 이미 이혼한 - 님과함께에서 하차했으므로 - 후지타 사유리의 집에 찾아갔습니다.
       

     

     


    후지타 사유리의 부모님은 상당히 유쾌한 분입니다. 단순히 이상민이나 후지타 사유리가 그들을 희화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들 스스로가 재미를 창출해가며 이상민과 대화를 시도하고 이상민의 빚에 공감하기도 하며 이상민을 상당히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그러한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스튜디오에 있는 어머니들은 신기해 하면서도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재미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유리의 부모님이시지만 최근에 사유리 아버지가 후두암으로 수술을 받으신 적이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초기에 발견하여 암을 치료하는데 성공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슴이 철렁했던 사연임에도 불구하고 아버지는 유쾌함 그대로를 가지고 있었고 어머니 또한 사유리보다는 약간 반 보 앞서 나간 사차원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로 하여금 웃을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사유리의 유쾌함과 즐거움 그리고 생각의 깊음은 그의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단지 웃기기만 한 부모님은 아니었다라는 것입니다.
        

     

     


    예능에서 부부의 연을 잠시 맺은 것이지만 후지타 사유리도 사유리의 부모님도 건실하게 살아가는 이상민을 상당히 아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또한 이상민도 후지타 사유리와 사유리 부모님에게 깍듯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로 하여금 그들의 관계가 혹시 진행되지 않을지 궁금해 하기도 하고 말입니다. 물론 이상민의 어머니는 사유리와 좋게 되기를 바라고 있지만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딱 끊어서 현재 이상민과 후지타 사유리의 관계를 추측할 수 있게 해주기는 하였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