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유리 방송복귀 이웃집 찰스 고민 필요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3. 2. 18:06
    반응형

    방송인 사유리가 아이를 낳은 이후 이웃집 찰스를 통해서 방송복귀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사유리의 방송복귀는 여러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가 되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비혼모라는 우리나라 입장에서는 특수한 상황에 처해 있는 그녀의 모습 속에서 우리는 다양성이라는 것을 새롭게 배울 수 있었고 그에 대해서 진지한 고민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법체계도 같은 고민을 해야 했고 말입니다.
        


    물론 사유리가 최근 방송복귀하기 이전에 한 커피 프랜차이즈점과 관련하여 아쉬운 행동을 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그러나 그 때 그녀가 아쉬웠던 행동들이나 그 프랜차이즈 직원의 행동 또한 비난을 하기보다는 당시의 모든 상황이 그렇게 좋지 않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었기에 엄마였던 사유리가 자신의 생각이 짧았던 것을 고민하고 그 프랜차이즈 직원 또한 상황상 어쩔 수 없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으로 대중이 그들 모두를 비난하는 것을 멈춰주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오히려 이번에 이웃집 찰스를 사유리가 방송복귀의 자리로 만들은 것에 대해서 생각할 내용이 좀더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사유리는 많은 사람들이 가끔씩은 착각할 정도로 우리나라 방송 플랫폼 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보다도 더 우리나라 사람들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사유리가 이웃집 찰스를 통해서 방송복귀를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을 때에 그녀가 일본인이었다는 사실을 인지한 사람도 꽤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단지 사유리의 방송복귀가 이웃집 찰스를 통해서 하는 것이 그녀가 일본인이기 때문에 즉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녀가 우리나라 사람으로서는 선택하기 힘들 수 있는 비혼모를 선택한 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조금은 낯설은 상황이었기에 이웃집 찰스를 통해서 사유리가 자신의 엄마됨과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에 대해서 고민을 던져줄 것이라고 예상이 되기 때문에 이번 사유리의 이웃집 찰스를 통한 방송복귀는 조금은 더 생각해볼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유리가 이웃집 찰스로 방송복귀하는 것에 대한 고민이 아니라 이웃집 찰스를 통해서 방송복귀를 하는 사유리의 고민이 낯설을 수 있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정 형태에 대해서 선택지를 하나 더 줄 수도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이웃집 찰스를 통해서 사유리가 방송복귀를 하였지만 우리나라 법체계가 조금은 더 고민을 하고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 모두가 이전까지의 익숙했던 가족 형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여지가 있기에 그녀의 방송복귀 자체가 기대가 됩니다.
           


    사유리는 이전 아이를 낳기 이전에 우리나라에서 방송인으로서 활동하고 있었을 때에 엉뚱한 말들을 많이 하곤 하였지만 그러나 그 엉뚱한 말들조차도 우리로 하여금 한 번 더 생각하게끔 하는 내용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녀의 SNS는 그녀가 단순히 우스운 사람이 아니라 웃음을 주지만 생각할 꺼리 또한 주는 사람임을 우리에게 알려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그녀의 이번 이웃집 찰스를 통한 방송복귀를 통해서 비혼모에 대해서 고민꺼리를 하나 진득하니 던져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