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는 녀석들 비 출연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3. 5. 17:41
    반응형

    금요일 저녁마다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 비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여덟 시에 코미디TV에서 정규방송이 되는 맛있는 녀석들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블 예능입니다. 특히나 고정 출연자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그리고 문세윤은 뚱보 방송인으로서는 압도적인 인지도와 화제성 그리고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맛있는 녀석들은 물론 간간이 게스트를 초빙하기도 하였지만 거의 대부분은 맛녀석 아니 맛있는 녀석들의 고정 출연자 네 명만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그러한 게스트 없는 출연에 시청자들 그리고 팬들은 오히려 더욱 좋아합니다. 그런데 그러한 맛있는 녀석들에 비와 싸이퍼의 멤버인 탄과 휘가 게스트로 함께한다고 합니다.

     

     

     

    사실 비가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 것은 일단 자신의 소속사에 있는 싸이퍼의 탄과 휘를 출연시키기 위해서인 것이 그 첫 번째일 것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아이돌 출연자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비가 같이 출연하는 것과 탄과 휘만 출연하는 것은 전혀 다른 화제성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기에 비로서는 싸이퍼의 두 멤버를 단독으로 출연시키기보다는 자신이 함께하는 것이 낫다라고 생각했을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오히려 탄과 휘 즉 싸이퍼의 멤버 두 명이 출연하면 출연했지 비가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못했던 것이 많은 사람들의 추측입니다. 그러나 비는 놀면뭐하니를 통해서 멋있어 보이지 않아도 된다는 것 그리고 조금은 망가져도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에 자신만의 음악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스타일을 받아들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과 협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비가 놀면 뭐하니 이전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던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아는 형님과 같은 메이저 예능 혹은 자신을 잘 케어해줄 예능에 나온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지금의 비는 이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맛있는 녀석들과 같이 이전의 비라고 하면 어울리지 않아서 같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서 공복의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즉 비는 작년 한 해 놀면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로 인해서 이전의 부진을 모두 씻어버렸고 그 이후에 여러 가수들 혹은 래퍼들과 지속적으로 협업을 함을 통해서 왕성한 활동을 계속 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한 비가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을 함으로서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찾고 새로운 변화의 길을 모색한다는 측면에서 이전 즉 놀면뭐하니 이전의 비와는 전혀 다른 길을 걸어가는 것 같아서 보기가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