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은이 도사변신 프로젝트 기대감 넘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4. 26. 20:36
    반응형

    송은이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인 컨텐츠랩비보는 오늘 낮 12시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서 송은이가 도사변신한 것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도사변신한 송은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한 것입니다. 송은이의 새로운 도전은 여러모로 남다른 측면이 많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송은이는 박미선과 함께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여성 예능인으로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위치와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송은이는 예능인으로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걸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하고 소속사의 사장으로서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과 대중에게 송은이가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하면 그에 대해서 기대를 갖게 만드는 충분한 뒷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의 송은이의 도사변신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히 새로운 부캐를 만들어내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넘어서서 송은이는 자신만의 기획을 통해서 대중에게 기대감을 심어주고 그 이상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을 캐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송은이의 친구인 유재석은 탑급 MC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20년 이상을 롱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지만 유재석의 친구 송은이는 여성 예능인으로서 부침도 많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도전을 끊임없이 하면서 송은이만의 브랜드, 송은이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계속 덧입히면서 하루하루를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송은이가 도전한다고 하면 대중의 입장에서는 그의 도전이 과거의 다른 그 어떤 사람이 도전한 것과는 다르다라고 평가를 내릴 수 있으며 또한 좋지 않은 판단을 내릴 가능성이 없다고 믿게 됩니다.
        
    송은이의 도사변신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이라는 새로운 기획을 위해서 부캐 형식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은이의 도사변신은 유재석의 부캐와 다르며 신봉선과 다른 후배 예능인의 부캐와는 다른 맛 즉 남다른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송은이의 프로젝트, 송은이의 도사변신은 대중을 기대하게 만드는 특별한 힘이 있습니다.
      


    송은이의 도사변신이 어떠한 형태로 대중에게 다가들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적어도 한 가지 알 수 있는 것은 송은이가 2021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기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송은이에게 실망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송은이는 더 이상 누구의 친구 누구의 선배가 아닌 자신만의 모습으로 매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2021년 도사변신을 통해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통해서 대중을 기대감 넘치게 만들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