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의생2 티저 등장인물 떡밥 세 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1. 5. 14. 20:31
    반응형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2 즉 슬의생2의 첫 번째 티저가 갑작스럽게 등장했습니다. 슬의생2는 지난해에 있었던 슬의생 시즌1의 두 번째 시즌 작품으로서 대학교 동기 다섯 명의 의사가 40대에 한 병원에서 함께 일하면서 벌어지는 여러 일들을 보여주는 드라마로서 휴머니즘과 로맨스를 엮은 재미라는 측면에서 시청자들의 사로잡는 좋은 작품입니다. 지난 슬의생2의 시즌1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기본적으로 이 드라마는 악역이 없고 심각한 내용 또한 거의 없습니다.
          


    한 회차에서 심각한 내용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 다음 회차에서 대사로 그것을 처리하는 방식으로 드라마를 보는 것에 대해서 부담을 최대한 덜은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 드라마의 PD와 작가가 예능 쪽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라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모두가 다 최대한 보는 부담을 덜 하게 구조를 만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슬의생2 티저가 오늘 처음으로 나왔지만 실질적으로 슬의생2는 다음달 17일에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아시다시피 이 드라마는 마지막 회에 심심치 않는 떡밥 몇 개를 던지고 끝냈기 때문에 최소한 1년을 기다려야 하는 팬들 그리고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멘붕에 빠지게 하였지만 그러나 아시다시피 연출진 자체가 심각한 것 그리고 비극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이기에 시청자들 또한 절망하면서 1년을 보내지는 않았습니다. 슬의생2 티저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사실 지난 슬의생1 마무리 때 그리고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서 알려주는 중간중간의 정보를 통해서 몇 가지 떡밥이 있다 하겠습니다.
           


    특히나 가장 중요한 떡밥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서 그대로 방출해버려서 멘붕에 빠지게 한 것인데 그것은 바로 이익준 선생, 채송화 선생과 함께 삼각 관계를 이뤘던 안치홍 선생이 슬의생2에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확정이 된 것이라 특별 출연이 아니면 안치홍 선생이 나오지 않는 것이 확실시 되었기에 솔직히 떡밥이라 할 수도 없지만 그러나 대부분 슬의생2에 안치홍 선생이 나올 것이라 예상을 하였기에 놀라움을 금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떡밥은 지난 슬의생1 마지막회 마지막 장면이 산부인과 양석형 선생의 전부인에게 연락이 오는 것으로 끝났기에 혹시 새로운 삼각관계가 되지 않을까라는 우려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이 떡밥은 슬의생2 첫화나 혹은 2화 때 문제가 시작되거나 바로 마무리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티저 영상의 마지막 장면이 이익준 선생과 채송화 선생이 같이 걷는 장면이기에 둘 사이에 진전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도 다음 회차 미리보기 장면으로 낚시를 거하게 만드는 응답하라와 슬의생 스타일을 알고 있는 시청자들이 많기에 그냥 떡밥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어찌 되었든 이제 1년의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슬의생2 티저가 나오고 다음 달 17일에 첫 방송이 됩니다. 한 주에 한 회차라고 하는 감질맛 나는 방송 스케줄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빨리 6월달이 돌아오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