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육지담 해명 머니게임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5. 16. 18:36
    반응형

    최근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머니게임에 출연했던 육지담이 악플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육지담은 오늘 자신의 SNS에 악플 캡처본을 올리며 장문의 해명글을 남겼습니다. 육지담이 참여했던 머니게임이 상황이 어수선해지고 논란이 증폭이 되면서 참여한 모든 사람에 대해서 비난글과 악플들이 남겨지고 있습니다.
        


    물론 참여한 모든 사람이 같은 분량의 악플 글들이나 비난글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몇몇 머니게임에서 비난을 받을 수 있는 여지가 있는 행동이 편집을 통해서 나온 사람들이거나 혹은 후기 내용을 올린 사람들에 대해서 비판글이 달리는 경우가 많았고 그로 인해서 육지담 스스로는 생각하기에 뜬금없이 해명을 해야 하는 상황에 몰린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머니게임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은 정말 편집점이 좋게 잡히지 않으면 대부분 자칫 위험한 상황으로 스스로를 몰아갈 수 있습니다. 머니게임 즉 돈과 관련한 예능 프로그램은 방송된 출연분 내에서 정말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이 보여지며 편집에 따라서 보기에 부적절한 내용까지 시청자들의 생각에 각인이 되기 때문에 이후의 활동 자체가 거의 불가능해질 수도 있는 상황으로 몰릴 수 있습니다.
        


    과거 지니어스 시즌2에서 일부 출연자가 방송에 다시 나오지 못할 정도로 이미지가 붕괴가 되는 상황이 만들어졌는데 이번 머니게임에서도 유튜버들과 유명인들 몇몇은 비난으로 인해서 더 이상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악플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육지담 또한 해명을 해야만 하는 상황까지 이어지는 머니게임 내의 편집된 영상들과 이후 여러 출연자들의 후기 이야기로 비난을 많이 받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악플이나 비난글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며 범죄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악플을 남기는 사람들은 스스로가 정의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범죄임을 인지하고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러나 또한 한편으로 육지담이 해명을 할 정도로 머니게임의 구성상에 악마의 편집 혹은 비난을 받을 수밖에 없는 편집점의 출연자들이 있다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머니게임의 출연자들이 이 부분에 대해서 인지하고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머니게임2가 나온다고 한다면 신경을 써야만 할 것입니다. 자극적인 내용의 방송분들 즉 영상들은 그 출연자들을 나락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육지담의 해명이나 다른 출연자들의 해명을 통해서 머니게임의 논란들이 수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