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채원 해명 에이프릴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6. 17. 14:53
    반응형

    에이프릴의 채원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최근 있었던 이현주 왕따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현주 측 주장이 사실이 아님을 낱낱이 밝히고자 글을 쓰게 되었다고 시작된 채원의 해명은 에이프릴 내부의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여러 내용들로 채워졌습니다. 최근 계속 되고 있는 에이프릴의 현주 왕따 논란은 에이프릴의 최대 위기로 치닫고 있습니다.
          


    일단 내부의 문제이기에 정확히 알 수 있는 사람들은 에이프릴 멤버들 외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현주 측에서는 현주가 폭로를 하고 있고 에이프릴 내부에서는 에이프릴 멤버들이 하나둘 주장이나 해명을 하는 것으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채원의 이번 해명도 이러한 에이프릴 멤버들 내부에서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 시도하는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사실 현주 왕따 논란이 사실인지 아닌지 확정이 되지 않았지만 이미 에이프릴 측에서 왕따를 한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이 사실화 되어보이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그렇지만 사생활이라는 측면에서 결국 현주 측에서나 채원의 해명과 같은 에이프릴 측에서나 알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누가 사실을 이야기하는지 누가 거짓을 이야기하는지 사적인 상황에서 벌어진 일이기에 알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양쪽 주장들 모두가 그들 스스로는 사실을 이야기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생각을 왜곡시키는 경향 또한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상황 설명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정황 증거를 뒷받침해줄 다양한 증거들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채원의 해명이 있다고 하더라도 에이프릴의 현재 상황이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왕따 논란이나 학폭 논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선점을 하는 것입니다. 결정적인 증거가 아니라 하더라도 사람들이 느끼기에 이상하다고 여길만큼의 증거만 있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의 분위기는 달라지고 그로 인해서 수세에 몰린 쪽에서는 어떻게든 반등을 원하지만 일단 한 번 분위기가 넘어오게 되면 그것을 맞받아치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채원의 해명이 있다고 하더라도 에이프릴 멤버들이 현주 측 주장을 완전히 전복시키기는 어려울 듯 싶습니다.
         


    그만큼 현주 측에서의 준비가 더 확실해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현주 측의 주장이 옳은지 아니면 채원을 비롯한 에이프릴 멤버들의 해명이 옳은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만큼 개인적 혹은 사생활이라는 측면에서 부딪치고 있는 부분에서 자신이 잘못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어려우며 그것을 해내야 하는 것이 현재 에이프릴의 상황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에이프릴과 그 소속사가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