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병규 공식입장 학폭 허위사실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7. 27. 14:46
    반응형

    배우 조병규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조병규와 관련한 폭로를 한 게시글 작성자가 관련 글이 허위였다고 하는 사과문을 경찰에 제출했다고 보도문을 통해서 알려왔습니다. 최근까지 조병규는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하는 의혹을 받고 있었고 그로 인해서 여러 피해를 받고 있는 와중에 게시글 작성자가 관련 글이 허위였다고 하는 사과문을 경찰에 제출했다는 소식이 들린 것입니다.
           


    조병규는 최근 인기가 수직상승하고 있는 젊은 배우들 중에 하나입니다. 그의 인기는 배우로서만이 아니라 방송인으로서도 충분히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조병규를 많이 응원하고 기대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학교폭력 게시글이 나오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조병규는 수직상승에서 수직하락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조병규는 스카이캐슬에 이어서 경이로운 소문까지 많은 사랑을 받을만한 여러 작품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고 유재석과 함께 컴백홈이라는 예능에 출연하기로 하였지만 그러나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으로 인해서 결국 포기해야만 하였습니다. 사실 조병규는 당시에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하는 의혹 자체도 확실하지 않아서 정말로 그러한가에 대해서 의혹만 있었기에 확실하게 그를 가해자로 단정시키기에는 여러모로 증거부터 시작하여 증언들이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일단 인터넷 게시글이 올라오게 되고 그로 인해서 비판적 목소리가 늘어나게 되면 결국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하더라도 혹은 의혹의 증거가 없다고 하더라도 확실하게 무죄라는 단정을 짓기까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에도 조병규를 가해자로 지목한 게시글 작성자가 사과문을 경찰에게 보내는 것으로 일단락이 되었지만 조병규 측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좀더 엄벌에 처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라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한 번의 무고 한 번의 무절제한 게시글로 인해서 한 사람의 인생이 파괴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이번 조병규의 학교폭력 가해자 게시글로서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는 같은 잘못들이 나와서는 안되지만 문제는 조병규의 학교폭력 게시글이 이번이 두 번째이며 두 번 다 게시글 작성자가 사과를 함으로 끝이 났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조병규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서 일단락만 시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엄벌을 통해서 다시는 같은 루머들이 확산이 되는 것을 막을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조병규 측에서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학교폭력 허위사실 게시글 작성자가 사과를 하였으니 다시는 같은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상황이 조병규에게 있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