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창열 SNS재개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7. 31. 13:58
    반응형

    DJ DOC 김창열의 SNS재개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창열은 최근 이하늘 동생인 이현배의 죽음 이후에 있게 된 이하늘과의 불화설로 인해서 SNS를 막아놓았다가 SNS재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김창열의 활동에 대해서 그렇게 좋게 반응을 보이지 않는 대중으로 인해서 곤혹스러움을 느끼게 되었는데 심지어 김창열의 SNS재개에 대해서 비난의 목소리마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창열은 202도쿄올림픽과 관련한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에 응원하는 하는 내용으로 SNS재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김창열의 재개 시점이 그리 나쁘지 않은 측면이 있었던 것은 현재 코로나19 시국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는 상태에서 그나마 2020도쿄올림픽에서의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으로 인해서 국민들의 마음이 조금은 풀려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창열의 SNS재개에 대해서 비난의 목소리들이 있고 비판의 목소리들이 적지 않게 있는 것이 사실이기에 지금의 상황을 김창열 본인이 어떻게 타개해나갈지 방법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측면에서 안타깝다 하겠습니다. 김창열의 SNS재개에 대해서 이하늘과 불화설이 있었던 부분에 있어서 대중이 이하늘의 손을 들어준 측면이 있습니다.
           


    또한 김창열의 선택으로 인해서 이현배가 많이 힘들어했다는 것 또한 밝혀졌기에 김창열에 대해서 대중의 평가가 그리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간이 지속이 되었을 뿐이기에 지금의 김창열의 이미지는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김창열의 활동이 이전보다는 위축이 될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김창열 본인의 입장에서는 지금 이 시점에서 현재까지의 문제를 일단락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었기에 지금 SNS재개를 한 것으로 보이지만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적어도 이하늘과의 불화설이 해결되지 않는 상황에서는 대중의 평가가 비판 일변도에서 돌아오기에는 아직 힘들지 않은가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현재 김창열이 해야 하는 것은 SNS재개가 아니라 이하늘과의 불화설이 더 이상 회자되지 않도록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즉 대중과의 소통이 먼저가 아니라 문제의 근본 해결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부분에 대해서 김창열은 전혀 눈에 띄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은 상태에서 SNS재개만 하고 있다보니 그에 대해서 대중의 평가는 냉혹해질 수밖에 없고 엄혹한 잣대가 김창열의 행보에 모두 씌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