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장원 배다해 결혼발표 충격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15. 23:35
    반응형

    페퍼톤스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가 결혼발표를 하였습니다. 가수 이장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배다해와 함께하겠다는 결혼발표를 하였는데 배다해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이장원과 배다해는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국 결혼발표를 하기에 이르렀는데 페퍼톤스의 음악을 즐겨주고 이장원을 존중해주는 사람이라고 배다해를 소개하였습니다.
              


    사실 페퍼톤스의 이장원과 배다해가 결혼발표를 한다고 하였을 때에 이 둘의 접점이 있었는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당해 놀라웠습니다. 물론 놀랍다는 표현이지 그외 다른 표현은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것이 결국 가수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의 결혼이기도 하지만 자연인 이장원과 자연인 배다해의 결혼발표이기도 하기 때문에 굳이 사생활에 대해서 사적 이벤트와 관련해서 외부의 사람들이 왈가왈부할 필요는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물론 지금은 그러한 경향성이 별로 없지만 과거에는 누가 누구와 결혼을 한다거나 열애를 한다고 하면 그들 둘을 비교하여 말이 말을 낳고 비난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일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러한 사람들은 없고 심지어 그러한 사람들 중에서 일탈이라고 말할 정도로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법적대응을 통해서 그대로 고소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는 사안은 아니라고 봅니다.
           


    아시다시피 가수 이장원은 문제적남자를 통해서 스마트함을 자랑하였고 페퍼톤스의 노래를 통해서 팬들을 상당수 보유하고 있는 특출난 가수입니다. 여기에 가수 배다해는 뮤지컬을 하기도 하고 노래를 하기도 하는 등 여러 도전을 즐기고 있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둘이 만나서 결혼을 한다고 결혼발표를 하니 당연히 놀라울 수밖에 없고 이들의 솔직히 관계의 형성과 그 이후의 이야기들을 듣고 싶은 마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히 호기심 그 이상의 것은 아닙니다. 굳이 유명인이라 하더라도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생활과 사적 스토리를 가질 자유가 있고 그것을 외부에 이야기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장원과 배다해가 어떻게 결혼을 했는지 어떻게 만나왔는지에 대해서 궁금한 팬들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굳이 이야기할 필요도 또한 궁금증을 내보일 이유도 없습니다.
       


    이장원과 배다해가 결혼발표를 하고 그들이 가족으로서 함께 살아간다는 것을 팬들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이장원과 배다해는 자신들의 할 일을 다 한 것이고 그 이후의 행보는 결국 또한 사적 행보는 그들이 알아서 할 것이고 노래나 여러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서는 응원해주고 지지해주는 팬들은 그대로 응원하고 지지하면 된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