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민호 연우 공식입장 열애 의혹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30. 11:48
    반응형

    배우 이민호와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의혹이 이번에 터졌습니다. 아직 양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둘의 열애 의혹이 터졌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큰 충격일 수 있는데 사실 그로 인해서 비난을 받을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이민호와 연우가 열애를 하고 있든 하지 않고 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유명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단순히 그들이 출연한 작품 혹은 그들이 대중에게 보여주는 일상만을 소비하는 형태로 이끌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 의혹과 같은 사생활이라는 측면에서 대중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 많다보니 우리나라는 그래도 많이 없지만 해외에서는 파파라치와 같은 전문적으로 유명인의 사생활을 통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이민호와 연우는 가십을 원하는 많은 우리나라의 대중 속에 숨겨진 소비자들에게 궁금증을 충분히 유발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이 정말로 사귀고 있는지는 나중에 확인이 된다고 하더라도 그들이 연결이 되었다는 것만으로 사람들은 궁금해 하고 심지어 환호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 의혹이 터지게 된 이유는 이민호와 연우가 연우의 생일이었던 지난 8월 1일 자정 쯤에 같이 차를 타는 장면이 한 언론의 기사를 통해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사실 밤 늦게 같이 영화를 보는 것이든 혹은 데이트를 함께하는 것이든 연인 사이에 그리 특별한 일은 아니지만, 모모랜드 출신의 연우나 배우 이민호가 지금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탑급 한류스타이기 때문에 그들의 데이트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아직까지는 이민호와 연우의 각각의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을 내놓고 있지는 않고 있기 때문에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 의혹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명인이기에 열애를 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 자체가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지금은 그래도 과거보다는 나은 것이 과거에는 마치 팬들에게 연애를 하고 싶다고, 열애를 하고 싶다고 유명인들이 허락을 받아야 하는 상황도 있었습니다.
        


    지금도 만이 나아졌지만 그러나 유명인의 열애가 가쉽꺼리로 소비가 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비난이나 비판을 받을 이유가 없을 정도로 조금은 더 문화가 성숙해졌으면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 의혹은 아직가지는 확정이 되지 않은 상태이고 각각의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리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