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오 계약종료 블락비 새 소속사 찾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9. 11. 16:29
    반응형

    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소속사 세븐시즌스와의 계약종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획사 세븐시즌스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피오와 오랜 시간 논의한 끝에 9월을 마지막으로 전속계약 종료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피오가 이후의 활동을 기대하였습니다. 블락비에 소속되어 있는 피오의 세븐시즌스와 계약종료는 결국 블락비가 해체는 아니라 하더라도 잠정적으로 휴지 기간을 갖게 되었다고 말해도 무방하다 하겠습니다.
              


    사실 블락비 피오로서 활동도 많이 하였지만 개인 피오로서 드라마, 예능이라는 측면에서 다른 블락비 멤버들의 평균치보다도 더 많은 즉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호텔 델루나와 같은 드라마에서 배우로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놀라운 토요일과 신서유기에서 예능인으로서 활동을 하였기에 피오로서는 계속 배우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아티스트로서의 피오는 최근까지 블락비로서의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였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원 소속사와 계약종료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결국 가수로서 활동을 해보고 싶은 것이 아닌가라는 기대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놀라운 토요일과 신서유기가 계속 이어지는한 굳이 피오는 새로운 예능에 출연하기 위해서 도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배우로서 활동을 하는 것도 분명히 좋은 가능성이기는 하지만 피오가 세븐시즌스와 계약종료를 선언할 정도로 현재 피오의 배우로서의 미래가 그렇게 확정적으로 기대감으로 충만한 것은 아니기에 현재 피오가 계약종료를 하고 새로운 소속사를 찾는 것은 지금까지 있어왔던 일들을 계속 이어가는 것 이상으로 가수로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의 충족이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최근 박경의 탈퇴로 인해서 블락비는 그렇게 좋은 상황이 아닙니다. 그리고 피오 계약종료로 인해서 블락비의 한 축이 무너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소녀시대처럼 나중에 다시 한 번 모여서 새롭게 싱글 앨범을 하나 내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러나 블락비로서 계속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는 이제는 더 이상 있을 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피오의 계약종료는 이후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로서 충분히 사랑을 받는 아이돌로서 활동을 하는 것 이상으로 자신만의 힘으로,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로 해서 대중의 이해와 사랑 그리고 인정을 받아야만 합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고 한다면 결국 블락비 피오는 충분히 준수한 성적을 보였다 하더라도 아티스트 피오 혹은 배우 피오로서 인정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피오의 세븐시즌스와의 계약종료는 피오가 오롯이 자신만의 힘으로 세찬 바람이 있을 수밖에 없는 무대 위에 혼자 서 있게 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