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가은 성형 고백 와카남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9. 22. 09:23
    반응형

    미스트롯 시즌2의 수상자 중 한 명인 은가은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즉 와카남에서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하였습니다. TV조선의 와카남에서 가수 은가은은 코미디언 이상준과 가상 부부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가상 시어머니라 할 수 있는 이상준의 어머니에게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하며 자신은 눈 빼고 다 자기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눈만 어머니가 물려주셨다고 고백한 것입니다.
              


    은가은은 미스트롯 시즌2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기에 탑7 중 하나로서 수상자가 된 가수입니다. 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고 사랑을 하는 것은 그의 노래 실력 그리고 그의 감성 그 자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은가은이 이번에 와카남에서 뜬금없이 성형 수술 고백을 해서 갑작스럽게 아침부터 인터넷 커뮤니티 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성형 수술을 하는 것에 대해서 과거처럼 터부시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아직도 성형 수술을 한 사람이 누구인지 찾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렇게 성형 수술을 한 것이 확인이 되면 그에 대해서 거짓말을 했다고 즉 대중을 속였다고 비난하는 경우도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은가은의 이번 성형 수술 고백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는 반응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성이든 남성이든 성형 수술을 한다는 것은 그 자신의 선택이며 그 자신의 마음이 가는대로 하는 것이기에 그에 대해서 굳이 언급하며 비난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은가은의 와카남에서의 성형 수술 고백이 가능했던 이유는 물론 과거와 달리 지금은 성형 수술을 한다고 해서 사과를 한다든지 비난을 감수해야 한다든지 할 이유가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얼굴을 의학의 힘으로 바꾸는 것에 대해서 거부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해서 비판적 여론을 형성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은가은이 성형 수술을 고백하든 말든, 그가 자신의 얼굴을 의학의 힘으로 바꾸려고 하든말든 그에 대해서 책임을 지는 것은 결국 은가은 본인이며 은가은이 알아서 잘 살아갈 것입니다.
        


    와카남에서 이상준의 어머니 또한 은가은이 성형 수술 고백을 했을 때에 그것을 존중하면서 성형 수술도 자신만의 선택이라는 것을 언급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는 많이 다른 지금의 사람들의 생각들은 당연히 미래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다양한 생각의 변화를 유추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은가은의 성형 수술 고백이 지금 이렇게 화제가 되는 것은 아직까지는 성형 수술에 대한 대중의 여론 자체가 완전히 뒤바뀐 것이 아니라고 보는 것이 맞다고 볼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