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쪽상담소 초아 AOA 탈퇴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9. 25. 10:14
    반응형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가수 초아가 출연했습니다. 지난 3년 전 AOA에 있다가 탈퇴를 한 초아는 3년 동안 방송 활동을 하지 않다가 최근 들어서 유튜브를 비롯하여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나옴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그러한 그가 금쪽상담소에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사실 어른 버전 금쪽같은 내새끼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결핍이 무엇인지 아이들의 고민이 무엇인지, 어떠한 환경이 아이를 힘들게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주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오은영 소장이 금쪽상담소를 통해서 어른들의 아픔 그리고 결핍에 대해서 위로하고 케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물론 오은영의 금쪽상담소가 만능키는 전혀 아닙니다. 그도 틀릴 수 있고 그도 오류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를 통해서 단순히 네 잘못이 아니야라는 말을 넘어서서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초아는 처음에는 머뭇거리며 조심스럽게 대답을 하지만 그러나 어느 순간 자신 안에 있었던 아픔들 그리고 고민들을 이야기합니다.
           


    지난 3년 전 AOA에서 탈퇴를 하게 되었던 이유 그 안에서 자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게 되어 도망가고 싶었던 삶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고 그로 인해서 활동 중단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3년 동안 활동 중단을 하면서 오히려 더 우울증이 걸릴 정도로 힘든 상태에서 선배인 정형돈이 많은 도움을 주고 꾸준히 상담을 해주는 등 고마움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가수 초아가 금쪽상담소의 오은영 소장에게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오은영 소장이라고 하는 브랜드가 충분히 먹히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형욱 훈련사에게 개에 대해서 반려인이 그대로 모두 이야기하는 것처럼 오은영 소장이라고 한다면 자신 안에 있는 것들을 이야기할 수 있겠구나라고 초아도 생각할 수 있었고 그렇게 자신 안에 있는 곪았던 상처들을 그대로 이야기하였던 것입니다.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초아가 AOA에서 나오지 않았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면 안타까운 측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러나 포기할 정도로 힘들었던 그녀의 마음이라고 한다면 결국 나오는 것이 답이었고 그렇게 함으로서 초아가 다시 기지개를 펴고 방송 활동을 하고 가수 활동을 할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안타까움이 남습니다. 부디 새롭게 가수 활동을 하는 지금 이 시점에서는 좋은 일만 있기를, 그리고 좋은 감정만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1

    • BlogIcon 조아하자 2021.09.26 17:58 신고

      옛날에 한창 유명했고 인기가 예전만하지 않은 아이돌들 중에 불면증이 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SS501 허영생도 불면증이 있는데, 그룹활동 접고 10년 후에도 불면증이 있는걸 보면 연예계 생활이 그렇게나 힘들었을까요... 안타깝다는 생각 뿐입니다. 초아님 노래도 잘부르고 목소리도 매력적인 분인데 잘돼셨으면...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