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석 디즈니플러스 런닝맨 스핀오프 공석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 15:12
    반응형

    SBS에서 디즈니플러스와 손을 잡고 런닝맨을 디즈니플러스에 출시를 하기로 하였지만 그 자리에는 유재석이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디즈니플러스가 올해 11월 한국에서 출시가 되는데 거기에 스핀오프 형식으로 런닝맨 :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라는 제목으로 런닝맨에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런닝맨에는 유재석을 비롯하여 몇 명의 멤버들이 출연하지 않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유재석이 디즈니플러스 내의 런닝맨 스핀오프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 현재 유재석은 놀면뭐하니, 유퀴즈온더블럭, 런닝맨 세 개의 프로그램을 하고 있고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그렇다보니 디즈니플러스에 있는 런닝맨 스핀오프에 출연하기에는 유재석의 체력이 받쳐주지 못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놀면뭐하니와 런닝맨 모두가 이제는 무한도전이나 런닝맨 초기와 달리 활동량이 많이 줄어들었을 정도로 체력적으로 유재석도 많이 부칠 정도로 나이가 있는 상태이기에 새롭게 런칭을 하게 되는 디즈니플러스 런닝맨 스핀오프에 출연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유재석이 출연하지 않는다는 것은 런닝맨의 상징이 없어졌다고 봐도 무방하기에 디즈니플러스 런닝맨 스핀오프로 인해서 오히려 비판과 비난의 여론이 급등할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이광수나 게리와 같이 지금은 출연하지 않는 멤버들과 디즈니플러스 런닝맨 스핀오프에 출연하게 된다면 그것 나름대로 새로운 색깔을 내보일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이나 갯마을 차차차와 같은 우리나라 콘텐츠들이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에 디즈니플러스에서 우리나라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는데 런닝맨 스핀오프가 바로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는 못했습니다. 다만 디즈니플러스 측에서도 유재석의 공석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런닝맨 스핀오프가 반응이 좋지 않게 되면 결국 유재석의 소속사와 거래를 시도하지 않을까 합니다.
           


    유재석이 없는 런닝맨인 디즈니플러스 런닝맨의 스핀오프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는 사실 런닝맨 제작진 입장에서도 상당히 부담스러운 상황이라 할 수 있지만 만약 SBS와 디즈니플러스 입장에서 유재석이 없는 런닝맨이 성공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러나 결국 런닝맨 스핀오프가 방송이 된 다음 반응이 어떠한가가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