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웨이 송종국 근황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4. 06:57
    반응형

    전 축구선수이자 우리나라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 중 한 명인 송종국이 TV조선의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였습니다. 사실 방송을 떠나 자숙을 하든 혹은 야인으로 살아가든 그렇게 사람들 뇌리 속에서 사라진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러한 그들이 다시금 돌아올 때에 쓰는 여러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유명인 다큐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입니다.
              


    송종국은 사실 축구선수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였고 이후에 해설자로도 활동을 하였지만 MBC 관찰 예능 아빠어디가에서 딸 송지아와 함께 나와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송종국이 마이웨이에서 보면은 가족과 이혼을 하였고 가족과 떨어져서 강원도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함께하던 아내와 이혼을 했다는 소식은 이전에 알려져 있었지만 그 이후에 송종국이 어떠한 삶을 살아가고 있었는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혀 몰랐던 것이 사실이었기에 속세를 떠나 자연인이 된 송종국의 근황을 보고 안타까워 하고 놀라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송종국이 마이웨이를 통해서 보여준 현재 삶은 이전의 그 활발하고 또한 어느 정도는 화려했던 삶과는 조금은 떨어져 있었습니다.
         

    행복한 가정의 가장으로서의 모습은 이제는 없고 혼자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시금 방송인으로서 복귀하고 삶의 터전을 다시 일구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새로운 그의 모습을 기대케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이혼을 두 번 했다고 해서 그에 대해서 비난하는 일부의 사람들은 그에게 과도한 처벌을 내리는 것이라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가 설령 그렇게 좋은 이유로 이혼한 것이 아니라 하더라도 그의 이혼에 대해서 외부의 사람들이 즉 송종국 가족과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무차별적으로 비난을 하는 것은 과도한 처벌이며 하지 말아야 할 단죄라고 생각이 됩닏. 그렇기에 송종국의 이혼에 대해서 그리고 근황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하는 것도 어찌 보면 과도한 개입이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송종국은 마이웨이를 통해서 자신의 일상이 아닌 근황을 알리려고 하는 것뿐입니다. 다시 삶의 터전을 일구기 위해서 새로운 마음으로 일신하기 위해서 방송에 나오는 것뿐이니 그에 대해서 더 많은 사적인 관심을 가지는 것은 그와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