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이재 공식입장 폭로 남배우 실명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6. 13:23
    반응형

    허이재 배우가 과거 유부남 배우에게 성관계를 요구당했다고 하는 폭로를 한 것에 대해서 드디어 입장을 밝혔습니다. 허이재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입장을 밝힌 것이기에 공식입장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기는 하지만 그러나 본인의 채널에서 본인이 영상을 직접 송출한 것이기에 허이재 공식입장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허이재는 당시 그 남배우의 실명을 공개하기를 원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에는 결국 소송이 문제였습니다. 소송을 한 번 당하게 되면 그로 인한 스트레스도 문제이지만 사실로 입증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허이재 배우 본인이 직접 언급한 것처럼 당시 허이재 배우는 어렸습니다.

     

     

     

    그리고 또한 허이재 배우가 그러한 상황에 놓여 있을 때에 우리나라의 드라마나 영화 제작 환경 또한 그리 좋은 것이 아니라서 녹취록이라든지 녹음 기록과 같은 증거가 될 수 있는 것들을 얻기가 힘이 들었고 결국 지금 증명할 수 있는 것이 허이재 배우로서는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기에 허이재 배우로서는 다시는 자신과 같은 피해자가 없도록 폭로는 하되 상대 배우의 이름은 올리지 않기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같이 이름이 오르내렸던 가해자가 아닌 남배우에게는 사과를 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허이재 배우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실명 언급이 되지 않았던 이유가 밝혀진 상황에서 결국 허이재 배우가 폭로를 하려고 하였던 이유를 어느 정도 유추할 수 있습니다. 당시 허이재 배우가 유튜브 채널에서 남배우 실명을 언급하지 않고 폭로를 한 것은 대중을 상대로 주장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동종 업계 사람들로 하여금 듣기를 원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그 배우를 쓰게 되면 결국 위험부담이 있을 것이라고 하는 의도 말입니다. 그렇기에 결국 허이재 배우가 실명을 언급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그 배우는 작품 활동을 하기는 여러모로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면 허이재 배우의 지난 달 있었던 폭로는 좋은 성과가 있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당시에는 특정하지 않고 폭로를 함으로 인해서 여러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고 생각했지만 그러나 지금 생각해보면 그러한 피해는 작을 수밖에 없는 것이 결국 허이재 배우가 인정한 것이 아니기에 대중으로서는 누군가 한 명의 배우를 특정하기 어렵다는 난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허이재 배우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당시의 상황을 이야기한 것에 충분히 공감을 할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