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정음 임신 이영돈 결혼 생활 노력이 필요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2. 14:34
    반응형

    프로골퍼 이영돈의 아내인 배우 황정음이 임신을 하였습니다. 최근 배우 황정음이 둘째를 임신했다는 사실이 확인이 되었고 남편인 이영돈을 비롯하여 가족 모두는 둘째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난 2016년 결혼을 하였고 2017년 8월 첫째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2020년 9월 황정음과 이영돈은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을 통해서 이혼조정 절차를 밟았습니다.
              


    그런데 당시에 바로 이혼을 하지 않고 서로의 입장 차이를 확인하고 이해를 하게 되었고 결국 다시 한 번 부부의 연을 이어가면서 이후 함께 미국 여행을 다녀오는 등 결혼 생활을 지속하기 위해서 황정음과 이영돈 모두가 같이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황정음은 이번에 둘째 임신을 하게 된 것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고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한다는 것은 분명히 둘 사이에 가장 큰 일 중 하나가 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큰 일이라 하더라도 둘 사이의 미묘한 틈이 일어나게 되면 그것을 해결하기가 요원한 경우가 많았고 결국 그 미묘한 틈 사이로 결혼 생활 자체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영돈과 황정음의 임신을 통해서 알 수 있는 것은 적어도 이영돈 황정음 부부는 그들의 결혼 생활을 이어가기 위해서 이미 이혼 조정 절차를 밟았기에 더욱더 노력을 하였고 함께하기 위해서 시간을 들이고 마음을 들여서 결국 둘째 임신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을 잇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물론 황정음과 이영돈이 둘째를 낳은 이후에도 함께하기 위해서 같이 맞춰가려고 하는 그 노력을 하지 않게 되면 또다시 위기는 찾아올 수 있고 결국 이혼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처럼 황정음 이영돈 부부가 결혼 생활에 대해서 그리고 서로에 대해서 포기하지 않게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은 한 순간이 아니라 시간의 연속입니다. 
                 
    그렇기에 결혼을 한 사람들은 결혼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냥 상대가 내게 맞춰주기만을 바랄 것이 아니라 내가 상대에게도 맞춰주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합니다. 한 사람이 다른 한 사람에게 모든 것을 맞춰줄 수 없으며 무조건 이해하기만을 바라는 것만큼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결혼은 그만큼 유지하는 것 자체가 어렵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경우 초기에 이혼하지 않으면 황혼 이혼을 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난 2020년에 이혼 위기가 있었다는 것 자체가 오히려 하나의 기회였던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혼 조정을 하는가운데 서로가 서로에게 맞춰가기로 합의를 하고 결혼 생활 유지를 위해서 같이 노력하기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결국 서로가 서로에게 신뢰를 주는 것에 성공을 하였고 결국 둘째 임신을 하였으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