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뷔 공식입장 열애설 확산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4. 18:07
    반응형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의 소속사인 빅히트뮤직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열애설이 사실 무근임을 밝혔습니다. 오늘 온라인 여러 커뮤니티들 사이에서 방탄소년단 뷔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의 딸이 교제를 하고 있다는 의혹이 불거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뷔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을 한 것입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퍼지자 마자 바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그에 대한 반응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바로 확정된 사실을 전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뷔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의 딸은 지인 사이이며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사실 유명인들의 열애설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특히나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의 뷔가 누군가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게 되면 단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파파라치들이 그들의 사진을 찍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그러나 그것이 유명인의 사생활을 사실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가십꺼리로 만들어도 되는 일은 아닙니다.
         


    물론 방탄소년단이나 그 멤버 중 하나인 뷔의 경우 이번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즉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힘으로서 굳이 일어날 수 있는 논란이나 분란을 잠재울 필요는 분명히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뷔와 방탄소년단의 공식입장과 상관없이 유명인의 모든 사생활이 오픈되어야 하며 그것을 대중에게 무조건 알려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조금은 고쳐졌으면 합니다.
        
    이번에 방탄소년단 뷔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 딸이 함께 참석한 것을 목격하였다고 주장한 사람들이 우리나라 온라인 커뮤니티들 사이에서 나온 것 자체는 그리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그러나 그것에 살을 붙여서 바로 열애설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도에 지나친 행동임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측에서 뷔의 공식입장을 전함으로 해서 특별히 논란이 되는 부분은 없게 되었고 해프닝으로 끝이 나게 되어 방탄소년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가만 알려준 것 같아서 그렇게 무조건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