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호연 화보 오징어게임 대박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5. 11:09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게임이 낳은 슈퍼스타라 할 수 있는 정호연의 화보가 나왔습니다. 정호연의 화보는 시크한 그러면서도 무심한 면모를 그대로 드러내며 정호연의 매력적인 페이스와 함께 아우라를 그대로 느끼게 해주었는데 이러한 정호연이 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통해서 전세계에 자신을 드러내보이게 된 것입니다..
            


    모델로서는 이미 우리나라 내에서 충분히 좋은 커리어를 가지고 있지만 배우로서는 아직 미완의 대기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 없었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통해서 정호연은 화보만 찍는 배우가 아니라 탑급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드라마 작품을 가진 모델이자 배우가 되었습니다.

     

     

     

    정호연의 화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정호연은 날카로운 이미지와 함께 자신만의 컬러를 확실하게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그는 모델로서만이 아니라 배우로서도 대중 앞에 서기를 원했고 이번 오징어게임의 오디션이 있었을 때에 미국에 있다가 바로 한국에 들어왔을 정도로 연기에 진심이었습니다.
            


    그러한 그가 이번에 오징어게임을 통해서 대박을 치게 되었고 인스타그램 팔로워의 숫자가 40만에서 2천만 가까이 늘어날 정도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팔로워의 숫자는 한 사람이 자신의 사진이나 영상을 올렸을 때에 몇 명의 사람들이 그 사람의 콘텐츠를 보기 원하는가에 대한 척도인데 이전에 정호연이 화보를 찍기만 하였을 때에도 충분히 40만 명이라고 하는 많은 팔로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게임이 대박을 치는 바람에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고 결국 40만 명이라고 하는 절대로 적지 않은 숫자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의 수가 50배 가까이인 거의 이천만 명의 팔로워 숫자가 되어버렸습니다. 물론 이후에 정호연이 오징어게임의 새벽의 역할 그 이상의 커리어를 갖기는 솔직히 힘들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호연의 입장에서는 이제 화보 하나 찍는다 하더라도 그로 인해서 얻게 되는 파급력과 화제성 그리고 스타성을 충분히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정호연이 과연 대중의 앞에서 좀더 높은 커리어를 오징어게임을 찍은 이후보다 가지게 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지만 그러나 지금 이 시간을 즐기고 화보를 찍는 바로 그 순간을 즐기는 것이 좋은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