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안정환, 서장훈이 부러워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 07:15
    반응형

    지금 현재 방송인들 중에 유명 스포츠 선수였다가 유명 방송인이 된 케이스는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최근 소사이어티게임2에서 예능을 담당하고 있는 이천수도 그러한 케이스 중 하나인데 그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셋을 꼽으라고 한다면, 가장 성공한 사람 셋을 꼽으라고 한다면 강호동, 서장훈 그리고 안정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호동은 현재 탑급 MC 중 하나입니다. 유재석 신동엽 그리고 이경규에 비견할만한 MC이기 때문에 굳이 이야기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서장훈은 원래 방송인으로서 활약하려고 하지 않았지만 우연에 우연이 겹치면서 또한 그 자신의 캐릭터성이 워낙에 좋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서장훈의 예능감이 의외로 좋았기 때문에 방송에서 그를 놔주지 않았으며 여러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집에서 가만히 있거나 농구 지도자의 길을 걷는 것보다는 방송인의 길이 더 좋을 것 같아 보여서 서장훈은 윤종신의 미스틱에 계약을 하였고 지금도 방송인으로서 정말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미운우리새끼 즉 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한 안정환은 의외의 인물이었습니다. 사실 안정환의 입담이 그리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러나 그보다도 입담이 좋은 스포츠 선수가 없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젊었을 때는 물론 극강의 미모로 인해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지만 아이가 있게 되고 나이가 충분히 먹게 되면서 살이 찌게 되었고 박수홍의 어머니가 언급한대로 젊었을 때의 미모는 많이 사라진 것이 사실입니다.
        

     

     


    어제 미우새에 출연했던 안정환도 서장훈처럼 혹은 서장훈보다도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되었고 그 기회 중 상당 부분을 선용하는데 성공하였기에 방송인으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전에도 방송에서 활동하려고 노력했던 스포츠 선수 출신이 많이 있었습니다. 강호동 이후에 박광덕이 그러했으며 쇼트트랙의 김동성도 도전한 적이 있었고 야구선수 출신이었던 강병규 또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정환처럼 안정적이지는 못했습니다.
         
    아빠어디가에 출연하였던 스포츠 선수는 둘이었습니다. 바로 송종국과 안정환이었는데 송종국과 안정환 모두 처음에는 월드컵 해설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잠깐 쉼을 얻기 위해서 혹은 인지도 확보를 위해서 아빠어디가에 출연했다고 봅니다. 그런데 그 프로그램이 성공하게 되면서 둘다 방송인의 길이 열리게 되었는데 송종국은 가족 예능에 출연한 이후에 이혼을 하게 되면서 결정적으로 이미지에 훼손을 입었다고 한다면 안정환은 비록 살은 좀 쪘지만 가정을 지키는 모습에 대해서 대중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냉장고를 부탁해에 원래 출연했던 정형돈이 개인 사정으로 빠지게 되었고 김성주와 잘 맞는 파트너로서 안정환이 투입이 되었는데 의외의 예능감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데 성공하였고 지금까지 그 자리를 지키게 되었으며 뭉쳐야뜬다에 고정 MC로 투입이 되면서 안정된 방송인으로서의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안정환은 방송인으로서 인정받는데 성공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한 안정환과 고정 MC인 서장훈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이면서 운동선수 출신들이다보니 서로 어렸을 때부터 많이 알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서장훈이 안정환을 부러워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역시나 지난 2002 월드컵 때 국민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골든 골을 이탈리아전에서 안정환이 넣었는데 국민 모두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었던 운동 선수였다는 것이 부러웠다고 이야기한 것입니다.
       

     

     


    미우새에서 서장훈이 언급한 것처럼 운동 선수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스포츠 종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상이 깊겠지만 그 스포츠 종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별로 신경쓰이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월드컵이라는 세계 규모의 행사에서 안정환은 결정적인 골을 넣을 수 있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나중에 이탈리아 축구계에 버림을 받기는 하였지만 국민의 사랑을 받고 국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었다는 것은 분명히 큰 경험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