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군 공식입장 가스라이팅 의혹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3. 17:55
    반응형

    최근 가수 박군과 관련한 의혹과 루머가 나오는 가운데 박군의 소속사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가스라이팅 의혹이 나온 사람이 박군이라는 주장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모두 음해성 내용이라고 발언하였습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 남자 유명인들의 여성 문제에 대해서 폭로성 글들이 인터넷에 범람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글이 쓰인 것이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전혀 확인조차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단 가해자라 지목된 사람을 비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K배우 폭로 문제로 인해서 결국 당사자가 사과를 하고 예능에서 하차를 하게 되면서 같은 방식의 폭로가 너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 몇몇은 벌써 삭제하고 도망치는 경우가 있어서 애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또다른 한 명 박군을 폭로한다는 사람이 나오게 되었는데 P군이라는 이니셜로 박군에 대해서 음해를 하였는데 가스라이팅 의혹이 있다고 음해를 함으로 인해서 박군의 입장에서는 의혹 제기만으로도 이미지에 훼손을 입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박군의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번에 올라온 게시글 내용은 모두 음해성 내용이라고 밝힌 것입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추측에 불과하지만 박군의 전 소속사에서 음해성 글이 나온 것이 아니나라는 말이 있기는 합니다만 이것도 추측에 불과한 것이기 때문에 함부로 단정 지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가스라이팅을 할 수도 있고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또한 누구나 음해를 당할 수도 있기에 박군이 가스라이팅 의혹을 받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를 비난하기보다는 일단은 이번 문제에 대해서 기다려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최근에 있었던 여러 폭로들도 어떤 폭로는 사실로 확인이 되었고 어떤 폭로는 거짓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즉 박군 공식입장이 이미 나왔기에 이에 대해서 또다른 폭로가 나오거나 그에 대한 증거 혹은 녹취록이 나온다고 한다면 그 때에 비로소 박군과 관련하여 비난이든 비판이든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올해 초에 학교폭력 가해자 폭로가 유명인들 사이를 휩쓸어서 몇몇은 무고로 인해서 상처를 입었는데 이번에는 가스라이팅 의혹으로 다양한 폭로가 나와서 또다른 유며인들이 피해를 입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박군 공식입장처럼 엄정한 상대의 처벌을 요구하고 이 문제에 당당히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