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트엔터 공식입장 김선호 계약기간 공개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5. 17:20
    반응형

    김선호의 소속사인 솔트엔터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김선호의 계약기간을 공개하였습니다. 사실 소속사 아티스트나 배우들의 계약기간을 공개하는 것은 부득이한 일이 아닌 경우 필요가 없기도 하고 하지 않는 것이 기획사 입장에서는 좋은데 그 이유는 배우들의 계약기간이 공개가 되면 계약기간이 끝날 즈음에 팬들이 나서서 옮겨라 마라라는 말을 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기획사 입장에서 소속 아티스트나 배우와의 계약 조율 자체가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어떻게든 숨기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러나 솔트엔터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김선호 배우의 계약기간을 공개한 것은 정말로 부득이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서 김선호의 이미지가 수직 하락을 하게 되었고 1박2일을 비롯하여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였으며 광고와 영화에서도 결국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선호의 계약기간이 끝이 났고 그로 인해서 솔트엔터에서 김선호의 치부를 터트려서 김선호가 다른 곳으로 가려고 하는 것을 막거나 잡지 못하면 그대로 이미지를 부셔버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음모론이 나돌게 된 것입니다. 솔트엔터 입장에서는 김선호와의 신뢰 관계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부득이하게 김선호의 계약기간이 계속 남아 있음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그로 인해서 혹시나 있을 오해 자체를 막아서려고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여기에 솔트엔터 소속의 다른 배우들이나 그들의 팬들이 음모론과 루머로 인해서 흔들리게 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이기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선호 배우는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서 더이상 내려갈 곳이 없을 정도로 수직 하락을 하였기에 그 이미지로 혹은 브랜드로 다시 일어서는 것이 가능할까라는 우려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트엔터 공식입장이 단호하게 나온 것을 보면 솔트엔터에서는 김선호를 절대로 그대로 무너지게 놔두지 않으려고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록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처음 터졌을 때에 김선호뿐만 아니라 솔트엔터가 공식입장을 초반에 제대로 내놓지 않아 더 비난을 들을 수밖에 없었지만 적어도 김선호와 솔트엔터 사이에 그리고 솔트엔터와 다른 소속 배우들 사이에 신뢰는 절대로 깨뜨리지 않겠다고 하는 단호한 의지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솔트엔터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김선호 계약기간을 밝히면서까지 김선호와 함께하겠다는 것을 명확히 한 이상 김선호가 다시 일어서는 상황을 이후에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그 부분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물론 많이 힘들 것입니다. 김선호 배우의 이번 사생활 논란은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을 정도로 논스톱으로 이미지가 추락하게 만든 결정적인 것이니, 그럼에도 솔트엔터의 공식입장에서는 단호한 의지같은 것이 보이기에 일단은 기대마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