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쥬니 엄마는 아이돌 별 재도전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7. 23:07
    반응형

    현쥬니, 별 그리고 양은지가 엄마는 아이돌에서 새롭게 얼굴을 드러낸 세 멤버로 오늘 나타났습니다. 지난 주에 대중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으면서 박정아, 가희 그리고 선예가 나왔을 때에는 반응과 호불호가 갈렸던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선예의 경우 그녀에게 원더걸스 팬들이 가지고 있는 애증의 감정이 있기에 더 관심이 폭발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서 이번 주 엄마는 아이돌에 나타나게 된 현쥬니, 별 그리고 양지은의 경우 지난 주와는 조금은 다른 반응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현쥬니는 태양의 후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것처럼 좋은 배우로서 지금도 우리와 함께 있으며 별의 경우에는 하하의 아내로서 세 아이의 엄마로서 삶을 살아가다보니 가수로서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나도 시간도 없고 여력도 없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지은의 경우에는 베이비복스 활동이 마무리가 된 시점에 바로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 이후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활동들을 하고 싶었지만 그녀도 또한 세 아이의 엄마로서 여력을 가질 수 있는 여지조차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한 그들이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사실 양지은의 경우만 제외하고 현쥬니나 별의 경우는 굳이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서 재도전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인지도와 화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쥬니의 경우에는 복면가왕과 같은 여타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하였고 별의 경우에는 하하의 유튜브 채널부터 런닝맨이나 과거 무한도전이나 지금의 놀면뭐하니까지 그녀가 원한다면 그녀가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엄마는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에 이들이 나오게 된 이유는 결국 화제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엄마는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서 출연자들은 새로운 인지도와 화제성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서 스타성을 얻게 됩니다. 이들을 끌어올릴 수 있게 된다면 당연히 엄마는 아이돌은 여타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처럼 시즌2를 이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말입니다. 말 그대로 엄마는 아이돌 프로그램과 출연자 모두가 윈윈인 상황인 것입니다.
        


    물론 가희, 박정아 그리고 선예, 현쥬니, 별 그리고 양지은의 도전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혹은 사람들이 그들의 도전을 지켜봐주고 기대해줄까는 또다른 문제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한다는 것 즉 다시 한 번 도전한다는 것은 분명히 그들에게는 생경한 경험이 될 수 있으며 그러한 경험들이 대중들에게 새로운 카타르시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조금은 딱딱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경단녀 즉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을 대표하는 사람들로서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 가희, 박정아, 선예, 현쥬니, 양지은, 별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