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 브랜드평판 1위 슈퍼참치 압도적 인기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8. 15:18
    반응형

    방탄소년단 멤버 중 한 명인 진이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진 브랜드평판 1위 달성은 사실 그리 특이한 것도, 특별한 것도 아닌 것이 현재 우리나라 보이그룹 중에서 방탄소년단을 압도할만한 그룹들이 없는 것이 사실이고 결국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한 명이 1위를 차지하게 되는데 대부분 당시에 이슈가 있는 멤버가 1위를 차지하는 것이 보통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진은 최근 슈퍼참치라고 하는 노래를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진은 지난 12월 4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공개한 자작곡 슈퍼참치를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하였는데 반은 진심으로 공개를 하기는 하였지만 노래 자체가 1절로만 구성이 되어 있기에 이슈가 그렇게 크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브랜드평판 1위에 빛나는 진의 생각과 다르게 슈퍼참치는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되었는데 유튜브 전 세계 인기동영상 5일 연속 1위에 이어서 전 세계 인기동영상 뮤직에서 13일 연속 1위를 기록하였으며 커버댄스 즉 댄스 챌린지를 틱톡,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많은 팬들이 하고 있는데 그로 인해서 진이 놀라워할 정도였습니다.
            


    슈퍼참치라는 노래 자체가 진이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서 재밌게 즐겨보자라는 생각으로 가볍게 만든 것으로 보이는데 그렇다보니 노래 자체가 1절로 짧고 내용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여흥거리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가벼움 속에서 오히려 팬들은 더 흥겨움을 느끼게 되었고 결국 수많은 댄스 챌린지가 여러 스트리밍 사이트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된 것입니다. 
             
    진 브랜드평판 1위는 물론 슈퍼참치만 그 이유가 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이미 진은 우리나라 최고의 아티스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그의 활동 자체가 방탄소년단 내부에서 있을 때나 외부에서 솔로로 활동할 때에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슈퍼참치는 진 브랜드평판 1위에 큰 도움이 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진중하고 철학적인 노래들도 분명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세계의 많은 아미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될 수 있지만 또한 진의 슈퍼참치처럼 가볍지만 같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노래들을 불러주는 것도 진의 브랜드평판 1위를 만들어주는 것이나 수없이 많은 댄스 챌린지를 아미들이 하게 할 수 있는 동력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진의 이번 브랜드평판 1위는 슈퍼참치가 주는 흥겨움 그리고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가 큰 도움이 되었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