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주혁 사망, 구탱이 형 안타깝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0. 30. 18:38
    반응형

    황망하다는 말이 이럴 때에 쓰이는 것 같습니다. 정말로 황망하게 배우 김주혁이 떠나갔습니다. 아직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지만 종편부터 케이블까지 뉴스 채널에서 김주혁의 죽음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났고 차량에 화재가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 구조가 되어 이송이 되었지만 결국은 죽음을 맞이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김주혁의 죽음이 지금까지는 아직 소속사에서 확정이 되지 않았을 뿐이라는 말이 돌고 있을 뿐입니다.
        


    배우 김주혁은 영화 드라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뿜어내는 명품 배우 중 하나입니다. 아버지 김무생의 뒤를 이어 배우가 된 그는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최근 배우 이유영과 결혼까지도 생각하고 있다는 인터뷰를 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기도 하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죽음이 거의 기정사실화 되고 있는 지금 많이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정말로 그럴리가 없다고 그럴 수는 없다고 말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에 대해서 드라마나 영화 즉 작품을 통해서 알아갔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그의 인지도가 더욱 확장이 되었던 계기는 역시나 1박2일 때문이었습니다. 1박2일 시즌3가 출범이 되었을 때 큰 형이자 구탱이 형으로 출연했던 그는 고정 출연자로서 그리고 가장 나이가 많은 멤버로서 출연자들과 제작진들에게 신뢰를 얻었습니다.
        

      

     


    또한 최근 케이블 드라마 아르곤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주어 대중의 지지를 받을 정도로 충분히 매력 있고 연기력이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갔다는 것이 정말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참담하기 그지 없습니다. 만우절도 아닌데 그냥 거짓말이라고 하거나 착오라고 이야기한다 하더라도 이해해줄 수 있는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직 소속사에서 확인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그의 전복된 차량의 사진이 있고 경찰 측에서도 그의 사망을 이야기하는 내용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그의 죽음은 거의 기정 사실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그의 죽음이 사실이든 아니든 그에 대한 예우는 확실히 해야 할 것입니다.

            

    배우 김주혁, 김무생의 아들, 이유영의 남자친구, 1박2일 전 멤버, 구탱이 형, 김주혁에 대한 수식어는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식어 전부는 그가 누구인지를 알려주는 것이기도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그의 삶 자체를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김주혁은 비록 오늘 갑자기 정말 황망하게 떠나가버렸지만 그러나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연기 열정, 그의 삶, 그의 의지를 절대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