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행소녀 이태임 집 악플 안타깝다
    Commercial Media 2017.11.07 00:07

    비행소녀에 이태임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임이 자신의 집을 소개하고 자신의 평소의 모습을 가감하지 않고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비행소녀라는 방송을 통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행소녀는 관찰 예능입니다. 미운우리새끼가 결혼을 하지 않은 나이 많은 남자들을 출연자로 한다면 비행소녀는 결혼하지 않은 나이 많은 여자 출연자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이태임이 출연하여 자신의 집뿐만 아니라 생활 습관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이태임뿐만 아니라 방송 복귀를 하거나 홍보를 위해서 예능에 출연하는 배우, 가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능인들은 실력이 되고 커리어만 확보가 된다면 매주 가능한한 많은 방송을 출연하기 때문에 특별한 이유가 없는한 복귀하기 위해서 예능 순례를 할 필요가 없지만 가수들이나 배우들은 자신들의 작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혹은 자신들의 새로운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서 방송에 나와야만 하는데 그러한 방송 활동 중 가장 많은 것이 역시나 예능일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 공중파 방송국의 파업으로 인해서 홍보를 위해서 출연할 수 있는 예능의 수가 급격하게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홍보를 위한 배우, 가수들의 열정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가수는 복면가왕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복귀를 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만 복면가왕 자체가 현재 개점 휴업상태이기에 제대로 그것을 통해서 복귀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토크 예능이나 런닝맨과 같은 리얼 예능을 통해서 방송에 복귀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가수들도 관찰 예능을 통해서 복귀할 수도 있지만 이상하게도 관찰 예능에서는 배우들을 많이 씁니다. 나영석 피디의 예능들도 그러하고 미운우리새끼나, 비행소녀 그리고 싱글와이프 같은 경우에도 과거에 가수 전력이 있던 사람을 쓰기는 하지만 그들보다는 배우들의 활동이 두드러진다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역시나 배우들이 엉뚱한 면들이 많이 있다보니 그들의 활동에 시청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태임은 최근에 다시 방송을 활발하게 하고 있지만 과거 예능에서 욕설파문으로 인해서 예능뿐 아니라 다른 작품에서도 하차를 하게 되었고 결국은 대략 2년 동안 - 그녀 스스로가 언급한대로 - 방송을 쉴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사실 방송에서 이미지 한 번 훅 가게 되면 그 이미지 훼손된 것을 복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시 그녀와 연관이 있었던 후배의 거짓말 논란으로 인해서 반전이 일어나지 않았더라면 이태임은 다시 복귀하는 것 자체가 성립이 안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녀는 대략 2년 동안 자신의 잘못도 분명히 있었겠지만 어찌 되었든 대중의 지탄을 받게 되었고 비난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와중에서도 그를 지금까지도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악플을 아직도 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죽하면 비행소녀에 출연한 이태임은 최근에도 악플을 다는지, 확인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누군가를 비난하려고 악성 댓글을 다는 것,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 그 자체를 즐기는 것은 비난하는 사람들의 심성마저도 피폐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행소녀에 출연한 이태임의 잘못은 과거에 방송 중에 - 실제 방송에는 나오지 않고 나중에 영상을 통해서 나오게 되었지만 - 욕설을 한 것 때문이었습니다. 그러한 잘못으로 인해서 그녀 스스로가 자숙을 하게 되었으며 그 시간 또한 꽤 길었습니다. 그 정도 긴 시간을 자숙을 했다고 한다면 그녀를 이제는 무조건 비난만 하지는 말고 그녀를 다독거려주고 그녀가 다시 한 번 재기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녀의 활동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없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악플을 달거나 비난의 글을 달지만 말고 그냥 지나쳐주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미워할 수 있고 사람이 사람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입 밖으로 내뱉는 것은 조금은 다른 문제입니다. 자칫하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도 있으며 그 비난의 말과 글을 듣는 사람은 엄청난 물리적 심리적 피해를 입을 수도 있다는 사실도 또한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