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민 철심 미우새, 과거를 상징하다
    Commercial Media 2017.11.12 16:27

    우리나라 남자 배우들에게 군대가 특이점이듯이 이번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정은과 같은 여자 배우들에게는 결혼이 특이점이 됩니다. 물론 결혼을 한다고 해서 로맨틱 코미디 장르 혹은 로맨스 장르를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배우의 현실의 삶과 배우의 드라마 안의 삶을 어느정도 일치시켜 보는 시청자들의 특성이 있기에 일단 결혼을 하게 되면 여자 배우들은 더 이상 로맨스 혹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주연급으로 나서기가 힘이 듭니다.
         


    물론 많은 영화 배우들 혹은 드라마 배우들이 결혼하기 이전에도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여 경험치를 쌓으려고 하지만 의외로 케이블을 제외한 곳에서는 드라마 쪽에서 여자 배우들에게 로맨틱 코미디 혹은 로맨스 장르를 제외한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기가 상당히 힘이 듭니다. 그래도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과거에는 로맨스 장르가 아니라고 한다면 영화나 드라마 모두 남자 배우들끼리만 나오는 경우도 많이 있어서 여자 배우들이 설 자리가 많이 없었던 것입니다.

          

    김정은 입장에서 미우새 즉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게 된 것은 예능에 고정으로 들어오겠다는 것이라기보다는 김지호를 제외한 기혼 여배우들이 한 번 들르는 순례 장소와 같은 개념으로 들어온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미운우리새끼에 현재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출연자는 역시나 이상민입니다. 허세를 부리면서도 밉지가 않으며 자신에게 할당된 빚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것에 사람들은 그에게 열광을 합니다.
         

     

     


    그러한 이상민이 얼굴에 철심이 박혀 있다는 사실을 오늘 밝히게 됩니다. 이상민이 오늘 코골이 때문에 이비인후과를 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얼굴에 철심이 박혀 있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이상민 본인이야 자신의 얼굴에 박혀 있는 철심이기에 그것을 인지하지 못하지는 않았을테지만 시청자 입자에서 그의 얼굴에 철심히 박혀 있다는 사실은 그가 빚이 있다는 사실과 연계되어 그를 안타깝게 여길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이상민은 현재 미운우리새끼의 프랜차이즈 스타와 다르지 않습니다. 아는형님에서 그가 주변부 캐릭터라고 한다면 미운우리새끼에서 그의 일거수 일투족, 그의 특이 사항은 출연자들과 시청자들 모두에게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에 자칫 그의 과거가 밝혀지고 그가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한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게 되면 그로 인해서 그를 폭행한 사람이 있을 경우 그에 대해서 비난의 소리가 높아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밝혀지기로 이 철심이 박히게 된 것은 컨츄리꼬꼬 뒷풀이 때 패싸움이 있었고 그로 인해서 광대뼈가 함몰이 되어서 수술을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늘 미우새에서 그 모든 사정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아니겠지만 과거의 그가 얼마나 거칠었으며 그가 현재와 다르게 조금은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얼굴 안에 있는 철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빚이 너무 많아 지금도 그 빚을 갚기 위해서 노력하는 그는 적어도 과거보다는 지금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상민 스스로도 자신보다 잘 난 사람이 없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돈을 벌었고 성품도 거칠었으며 패싸움을 할 정도로 그 성품을 내보이는 것 그 자체에 대해서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그 자신의 상황이 바뀌게 되면서 더 이상 그는 거칠은 사람이 아니라 유연한 사람으로서, 허세를 부리지만 밉지 않은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 있게 된 것입니다. 그의 철심은 그의 과거를 상징하지만 그러나 그 과거에 이상민은 갇혀 있지 않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