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영란 남편 김기환 반가웠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6. 20:28
    반응형

    방송인은 사생활을 정말로 조심해야만 합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방송인들 같은 경우 사생활이 조금이라도 삐끗하면 질타를 받게 되고 결국 이미지에 치명타를 얻게 되어 방송에 출연하지 못하는 것은 고사하고 사회에서 매장되기 일수입니다. 사생활을 보호하는 것이 먼저여야 하는데 언제나 그러하듯 대중의 알권리는 더 먼저가 되고 방송인은 사생활의 잘못으로 인해서 사과를 해야 하고 그 사과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더 큰 화를 당하게 됩니다.
        


    그런데 사생활이라는 것이 꼭 처벌받을만한 것이 아닐 때에도 대중은 비난할 때가 있습니다. 질타를 할 때가 있습니다. 대중이 보기에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은 경우 언제나처럼 바로 치도곤을 내리고 비판의 잣대를 들이댑니다. 과거 허영란이 질타를 받았을 때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허영란의 종교가 조금은 특수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고 그로 인해서 허영란은 자신의 믿음에 대해서 설명을 해야만 했습니다. 솔직히 잘 이해가 가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것이 질타받을 일인가 혹은 비난 받을 일인가에 대해서는 아직도 의문입니다.

          

    허영란의 공백이 왜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실질적으로 그의 공백은 없었습니다. 비록 꾸준하지는 않았지만 그도 계속 작품 활동을 하고 있었고 그렇게 하고 있는 와중에 연극 배우였던 그의 남편 김기환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대중 앞에서 사라진 것처럼 보였던 것은 그가 이전에는 인지도도 높고 화제성도 있었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지만 최근에는 그러한 폼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허영란 입장에서는 조금 더 뜰 수 있었는데라는 생각이 있을 수도 있지만 - 그의 입장이기보다는 그의 팬의 입장에서 봤을 때에는 - 그러나 예능에서 오랜만에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의 삶에 대해서 그렇게 실망하는 눈치는 아닌 것 같습니다. 오히려 행복해 보이는 것은 지금의 남편과 만나서 삶을 누리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기야에서 허영란은 김기환과의 만남의 과정 그리고 김기환과의 삶에 대해서 이것 저것 이야기할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이야기 자체가 자신의 사생활을 화제성과 인지도 확보를 위해서 쓰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방송인은 지속적으로 화제성을 높이기 위해서 일단 예능에 참여하게 되면 그 예능 속에서 사생활 일부를 팔아야만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서 얻어진 인지도로 작품 활동을 하게 되고 조금 쉰 이후에 또다시 나와서 그간의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그렇게 해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하게 됩니다. 말 그대로 사생활이 활동의 영양분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오랜만에 자기야 백년손님에 나온 허영란은 그 동안의 부진을 씻기 위한 노력을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자유로운 영혼인 그의 남편인 김기환과 함께 나왔는데 워낙에 자유로운 영혼이다보니 허영란이 그를 제어하기가 너무나도 힘들었고 그로 인해서 스튜디오 촬영에는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허영란 입장에서는 그의 남편이 너무나도 좋았기에 주변의 시선은 별로 신경쓰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다른 사람이 어떤 말을 하든간에 허영란은 자기 남편 김기환을 사랑하는 모습을 전폭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생활을 적당히 오픈하지 않으면 인지도를 확보하기 힘든 것이 우리나라 방송계입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허영란이 그녀의 남편 김기환과 함께 오랜만에 사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지는 못한다 하더라도 - 과거에 종교 문제로 힘들어 했음에도 불구하고 - 어느 정도 오픈하면서 활동을 시도하려는 모습을 보면서 안타까우면서도 반갑습니다. 사생활을 오픈할 것과 보호할 것을 선택하고 그 안에서 대중과 소통하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방송 활동을 하려고 하는 방송인이라고 한다면 누구나 가져야만 하는 실력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