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술집 김옥빈의 서지혜, 스키조 허재훈
    Commercial Media 2017.06.16 07:39

    과거 신동엽이 최고의 MC로 독주하고 있었을 때, 강호동과 유재석이 우리나라 예능계를 양분하고 있었을 때 이들 셋이 서로를 인정하고 있었으며 기획사 문제로 인해서 서로 엮인 적은 있었지만 그들이 함께하고 있는 예능인들이 극적으로 많이 달랐기 때문에 서로의 접점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은 많이 달라졌습니다. 특히 강호동의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있는 민경훈과 김희철은 최근 신동엽과 함께 예능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민경훈과는 오늘 뭐먹지? 딜리버리를 하고 있으며 김희철과는 인생술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희철은 아는형님과 인생술집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는데 그의 모습을 보면 과거 노홍철의 최고의 폼이 생각날 정도로 분명히 선을 넘어보이는데 그 선을 넘지 않는 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김희철이 인생술집과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것으로 두 예능이 다른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연결되어 있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습니다.

    인생술집 시즌2로 리뉴얼되면서 서장훈이 손님으로 잠깐 나오게 되었는데 서장훈은 아는형님에 출연도 하지만 미운우리새끼에서 신동엽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는형님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드립들을 김희철이 인생술집에서도 치고 있는 것을 보며 학을 떼었습니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정말로 못 말리겠다라고 말을 할 정도였습니다. 최근 신동엽과 강호동의 폼이 좋은 것은 단지 그들의 예능 스타일이 지금의 트랜드에 맞게 변했다라는 느낌보다는 김희철이나 민경훈 그리고 서장훈처럼 폼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는형님과 인생술집에서 김옥빈을 만나게 된 김희철이 인생술집에서 김옥빈의 모습을 보면서 또 새롭다고 느낀 것처럼 많은 시청자들은 아는형님에서의 김옥빈도 색다르다고 느꼈지만 인생술집에서는 또다른 김옥빈을 본 것처럼 생경함을 느꼈습니다. 그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김옥빈이 조금 더 자신을 내려놓았을 때 그의 털털함이 더 극대화 되며, 자신에게 편한 사람인 김현숙과 함께하였을 때 좀더 자신을 편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희철의 강점은 이렇게 달라보이는 김옥빈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와 연결짓는 지점을 명확하게 캐치해버립니다. 김옥빈이 서지혜와 친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된 김희철은 서지혜와 - 예능 안에서 - 좋아한다는 것을 은근히 이야기하며 - 인생술집에서 서지혜와 그 부분에 대해서 늬앙스를 만든 적이 있기에 - 김옥빈을 처제로 부르기도 하고 김옥빈을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서지혜를 처형이라고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가 가능한 것은 김희철의 예능 스타일 때문이기도 하지만 김옥빈이 편하게 자신을 내려놓았기 때문입니다.
       

     

     


    김현숙은 김옥빈과 꽤 오랫동안 친구로서 지인으로서 마치 자매처럼 지냈다보니 김옥빈이 민감해 할 수 있는 말들을 인생술집에서 편하게 이야기합니다. 밴드 스키조의 허재훈은 김옥빈이 과거 대략 2년 동안 사귀었던 사이였음에도 스키조에 대해서 이야기함으로 인해서 김옥빈을 멘붕에 빠뜨리기도 하고 김옥빈의 술주정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옥빈은 그러한 김현숙과 그리고 그러한 이야기를 듣고 있는 인생술집 출연진들과 격의 없이 편하게 술을 기울였습니다.
        

     

     


    액션을 좋아하며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고 술을 마시는 것과 밥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털털한 목소리를 가진 김옥빈을 인생술집과 아는형님이 아니었으면 발견하지 못했을 것 같은 것은 드라마를 보면 그의 털털함이 부각되기보다는 그의 아름다운 외모가 더욱 부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김옥빈 그의 새로운 모습, 날 것 그대로의 삶들을 아는형님과 인생술집을 통해서 알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