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하린 씨엘 동생 이중생활 인상적인 데뷔하다
    Commercial Media 2017.11.30 19:24

    과거 아빠를 부탁해라는 예능이 일요일 저녁에 있었습니다. 이 예능에 출연했던 조재현의 딸 조혜정은 단번에 인지도와 화제성을 얻을 수 있었고 그로 인해서 주조연급의 드라마 출연이 연달아 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금수저라는 말을 들으면서 바로 낙상을 하였지만 - 드라마에 출연은 했지만 연기력 논란에 시달렸기에 - 연예인의 가족의 방송 출연에 대해서 대중의 평가는 상당히 박한 편입니다. 아무리 아름답고 아무리 재능이 있어 보인다고 하더라도 그로 인해서 뭔가 얻는다고 한다면 그것이 불공평하다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TVN에서 방송이 되고 있는 그녀석들의 이중생활이라는 것 자체가 YG의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방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동영배 즉 태양과 오혁 그리고 씨엘이 방송에 출연함으로 해서 자신들의 인지도를 새롭게 환기시키기 위해서 관찰 예능을 찍고 있는데 이 예능에 씨엘의 동생 이하린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하린은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이지만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유명인은 아닙니다. 그렇기에 그의 출연에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이중생활 출연을 데뷔라고 표현한 이유는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거의 처음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하린 본인의 입장에서는 언니 씨엘을 위해서 출연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그러나 그녀 자신을 위해서도 출연하는 것이 이득이 되는 것이기에 출연한 것이고 그녀는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여러 면들을 시청자들에게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은 상당히 힘든 기회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조금은 쉽게 예능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내었습니다.
          

     

     


    물론 그의 출연은 단발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씨엘의 사생활 혹은 씨엘의 여러 정보들을 가장 잘 알고 있을만한 사람이 그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의 출연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이라고 봅니다. 물론 그녀 입장에서는 꼭 이중생활이 아니라 하더라도 예능에 들어와서 대중에게 자신의 얼굴을비치는 것 그 자체는 상당히 중요한 기회입니다. 이러한 기회를 계속 이어나가기만 한다면 대중적인 인지도와 화제성을 동시에 획득하여 뮤지컬 배우 쪽이든 가수 쪽이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더 기회를 많이 얻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이중생활에 계속 나오기를 원한다면 이하린 그녀가 씨엘의 동생이로서가 아닌 그녀 자신으로서 이 예능에 계속 나와야 하는 이유를 대중에게 납득시켜야만 합니다. 조재현의 딸 조혜정은 적어도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자신이 왜 나와야 하는지에 대해서 시청자를 납득을 시켰습니다. 꼭 방송인의 가족이 아니라 하더라도 시청자가 특혜를 의심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그 예능에 필요한 이유를 잘 모르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나올 때입니다. 물론 단발성 출연에 그친다고 한다면 별로 상관이 없기는 하겠지만 말입니다.
          

     

     


    그러나 그녀 자신의 입장에서도 비록 단발성 출연이라 하더라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된다면 우리나라는 예능왕국이기 때문에 여러 예능에 얼굴을 비칠 가능성이 높고 그러한 출연은 그녀 자신의 몸값을 올리는데 최고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예능인이 아닌 직종에 있는 유명인들은 예능에 나오는 것에 대해서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많이 다릅니다. 가수든, 배우든간에 예능감이 꼭 없다 하더라도시청자의 관심을 받을만한 매력이 있으면 예능에서 부르게 됩니다.
              

     

     


    이하린 본인 입장에서는 이중생활에 언니 씨엘의 정보통으로 단발성 출연을 한 것을 일생 일대의 기회로 여기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 그러나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 노력해야만 할 것입니다. 쉽게 얻어낸 기회는 쉽게 잃어버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그녀의 출연이 이중생활의 시청률에 도움이 된다는 실질적인 성과가 나타난다면 당연히 이중생활 피디는 이하린 그녀를 잡을 것입니다. 물론 이중생활에서 잡지 않는다 하더라도 다른 예능에서라도 잡을 것이니 그녀 입장에서는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