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기대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12. 6. 14:23
    반응형

    동상이몽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나온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부부 동반 예능 출연이라 할 수 있는데 그들이 이 예능에 나오게 된 것은 내년이 결혼 25주년 즉 은혼식을 할 때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러한 이유가 아니더라도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 대한 대중의 이미지가 있기에 그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어떠한 삶을 살고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을 것인데 그러한 궁금증을 이번 기회에 풀어줄 것 같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는 동상이몽1과 완전히 다른 예능입니다. 동상이몽1이 일반인 부모와 일반인 자녀의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어 서로 다툼이 생겼을 때 관찰자 시점에서 그들의 리얼한 일상을 상대편에게 보여주어 오해를 풀게 하는 것이 이 방송의 목적이고 동상이몽2는 연예인 부부 혹은 유명인 부부의 일상을 보여주면서 그들의 행동을 보면서 아내의 생각 남편의 생각을 스튜디오에서 비교하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동상이몽2 대박을 치게 된 것은 우효광 추자현 부부 때문입니다. 과거에 아내바보로서 최수종이 있었다고 한다면 지금은 우블리 우효광이 있습니다. 중국 배우인 우효광은 추자현과 결혼을 하게 되었고 이 둘이 중국에서 그리고 한국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해서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된 시청자는 단순히 중국 배우가 아니라 사랑꾼인 이 남자에게 반해버렸습니다. 인지도와 화제성을 동시에 동상이몽2에 가지고 오게 된 우효광은 그래서 동상이몽2의 최대 수혜자가 되었습니다.
          

     

     


    그에 반해 동상이몽의 다른 출연자들은 하나둘 출연했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역시나 우효광 추자현 부부만큼의 화제성을 얻지 못하게 되었고 화제성을 얻지 못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제작진 입장에서는 새로운 출연자들을 지속적으로 출연을 시켜 대중의 관심을 잡아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얻은 현재 동상이몽2 출연자는 정대세 명서현, 장신영 강경준인데 이들 둘은 각자 독특한 캐릭터가 있어서 계속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상이몽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하게 됨으로 해서 그들의 실제 생활이 어떠한지 그들의 자녀들과 그들의 대화하는 방식이 어떠한지에 대해서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 과거 이재명 시장 부부가 나왔을 때는 자녀들이 하나도 나오지 않아 그러한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더욱 그러합니다. 물론 최수종 부부가 나온다고 해서 그들의 자녀가 무조건 나온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오게 된다면 그것도 그것 나름의 이슈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과거 1990년대 그리고 2000년대 초반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연예인 부부입니다. 특히나 배우로서 이 둘의 커리어 모두 상당히 좋았으며 많은 작품들을 통해서 시청자들을 만나볼 수 있었지만 최근 그들을 작품 속에서 볼 수 없어서 아쉬워했던 시청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최수종은 최근 종편 예능에 출연하기도 하였지만 그것이 젊은 층에 그렇게 소비되지 못하는 예능이었기에 그의 존재감이 더욱 옅어진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맞이하여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작품을 통해서 즉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최수종 같은 경우 다양한 예능에 나와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이번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 대한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랑꾼 최수종과 그의 사랑을 받는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하희라 부부의 중년 이후의 삶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