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보석 얼굴부상 쾌유 바라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0. 08:17
    반응형

    방송인으로서 배우로서 정보석은 정말로 보석과 같은 존재입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나왔던 촐랑거리고 가벼운 가장의 모습도 자이언트에 나왔던 그 진중한 악역의 모습도 모두 어울리는 캐릭터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러면서도 절대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납득시키는 정보석에 대해서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환호와 찬사를 보낼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연예인 야구 리그에서 불의의 강습으로 인해서 얼굴 부상을 당하고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야구단에 대해서 정보석 또한 상당히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장 역할을 맡고 있는 한 편 이번에 마무리 투수를 맡을 정도로 단순히 좌장으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같이 뛰는 선수로서 동료들과 함께 취미 생활을 하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기쁘고 즐거웠기 때문에 야구를 즐긴다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불의의 사고, 불의의 강습으로 얼굴 부상을 입은 것에 대해서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목숨에는 당연히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최근 고 김주혁의 죽음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입을 정도로 방송인에 대한 대중의 애착은 상당합니다. 그러한 애착이 있든 없든 정보석과 같은 아름다운 배우가 비운의 부상으로 유명을 달리한다는 것은 있을 수도 없습니다. 그렇기에 그의 생존 자체를 빌 수밖에 없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하고 병원에서 잘 안정을 취해야 하는 것은 그러한 의미로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생명에 지장이 없는 선에서 사실은 정보석 입장에서는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그의 얼굴선이 망가져서는 안 됩니다. 배우로서 그의 커리어는 그의 동시대 인물들 사이에서도 정상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의의 사고로 이뤄진 얼굴 부상은 자칫 그의 배우 커리어마저도 박살낼 수도 있기에 거의 몸도 마음도 안정을 취해야 하지만 그만큼 또한 몸도 마음도 절대로 망가져서는 안 됩니다. 그렇기에 병원의 의료진들은 그 부분에 대해서도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안타까울 수밖에 없습니다.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연기자로서 야구를 좋아하는 것은 이해를 하지만 그러나 그렇게 위험한 취미 활동을 해야 했는가라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한 사람이 사람으로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단순히 그가 일을 할 수 있는 존재로서가 아니라 유희할 수 있는 존재로서 기능해야만 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정보석의 야구 그리고 얼굴 부상이 이해가 가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정보석의 얼굴 부상이 있다고 해서 타구를 친 선수 즉 정보석의 얼굴 부상의 원인이 된 선수에 대해서 그 어떤 비난은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공은 둥글고 야구를 하다보면 어떠한 일이 일어날 지는 정말로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타구를 쳤다고 해서 정보석의 얼굴에 부상을 입힌 사람이라는 말로 그를 상처주기보다는 한 마음으로 정보석의 얼굴 부상이 생명에도 그리고 연기자 생명에도 타격이 가해지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밝은 얼굴로 그 어떠한 상처 없이 - 상처가 말끔히 회복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기에 - 다시 배우로서 TV 화면을 통해서 그의 카리스마를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그는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정상급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키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이끌어내는데 탁월하였습니다. 그의 생명은 당연히 건져야 하겠고 뿐만 아니라 그의 커리어가 망가지지 않도록 더 큰 부상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큰 위험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