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 자리잡을까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0. 23:48
    반응형

    하하가 새로운 예능에 메인이자 단독 MC로 런칭한다고 합니다. 바로 나만 빼고 연애중이라는 예능인데 사실 하하도 다른 무한도전 멤버들처럼 자신이 메인이 되는 예능을 한두 번 말아먹은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하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는데 그 이유는 역시나 그가 현재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무한도전과 런닝맨의 고정 멤버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 중 무한도전은 12년의 세월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예능입니다. 그러나 무한도전도 이전 같지 않습니다.
           


    무한도전이 최근에 다시 개장을 하였습니다. MBC 파업으로 인해서 무한도전 자체가 결방을 하기 시작하였고 그로 인해서 꽤 오랫동안 무한도전 멤버들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사실 몇 년 전 파업 때에는 무한도전을 하지 못하는 것만으로 사람들은 많이 힘들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한도전의 결방의 이유를 알고 있었기에 굳이 무한도전을 비난하지 않았지만 무한도전을 보지 못한다는 상황에 금단 현상을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다릅니다. 더 이상 무한도전에 사람들이 올인하지 않습니다. 무한도전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사람들은 궁금해 하지 않습니다. 기다려주기는 하지만 꼭 무한도전을 보고 싶다고 열망하지도 않습니다. 12년의 세월이 지나는 동안 충분히 무한도전은 사랑받는 예능이지만 그러나 더 이상 무한도전만의 특별함이라는 것은 거의 사라지고 없습니다. 이렇게 된 상황에는 역시나 노홍철과 정형돈의 하차가 큰 이유가 되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무한도전에 완전히 기대기보다는 새로운 도전을 많이 하고 있었고 정형돈과 노홍철은 아예 무한도전에서 따로 나와서 자신들만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무한도전의 노홍철, 무한도전의 정형돈이기에 그들이 언제 돌아오는지에 대해서 사람들은 궁금해 하지 그들의 새로운 예능에서 그들의 활약을 궁금해 하지 않습니다. 안 온다고 확정을 지었음에도 그들은 무한도전의 전 멤버들일 뿐입니다.
       
    하하는 좀더 심합니다. 하하는 무한도전과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함께 고정 멤버입니다. 그런데 유재석은 슈가맨이나 해피투게더와 같이 다른 예능에서 오로지 자신의 이름값만으로도 성공한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하동훈 즉 하하처럼 메인 MC로 성공했던 경험이 없는 예능인과는 조금은 많이 다르다라는 것입니다. 즉 무한도전 이전에 혹은 무한도전을 하는 중에 자신의 이름으로 성공한 케이스가 없다는 것은 하하 입장에서는 상당히 큰 약점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나만 빼고 연애중이 성공한다는 가능성은 사실 희박합니다. 최근 연애 예능이 많이 난립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성공한 케이스가 거의 전무하다시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신동엽과 김희철이 하는 이론상 완벽한 남자마저도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는 증명을 얻기에는 빈약한 화제성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하하도 나만 빼고 연애중이라는 바로 이 예능에서 성공하기에는 너무나도 힘든 상황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도라도 해보기 위해서 앞으로 나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이 천년만년 지속될 예능은 아닙니다. 무한도전 멤버들도 무한도전과의 이별을 맞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꼭 무한도전이 종영이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무한도전 2기라도 탄생하게 된다면 정준하 박명수와 함께 하하는 결국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 런닝맨과 무한도전이 아직 건재할 때에 하하 입장에서는 새로운 길을 나서야 하고 자신만의 로드맵을 완성시켜야 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나만 빼고 연애중은 하하 입장에서 정말로 중요한 예능인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