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찬오 마약 혐의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7.12.15 20:59

    최근 마약 혐의로 즉 마약 흡입 혐의로 잡히는 유명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의 미래를 발목 잡히고, 스스로의 현재를 구속시키는 그들의 행보에 대중의 질타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들은 비난 받아야 하며 당연히 그들은 비판을 받아야 합니다. 빅뱅의 탑이나 오늘 이슈몰이를 한 쿠시같은 경우도 그들의 잘못은 명명백백히 밝혀야 한다고 봅니다. 그런데 그들의 뒤를 이어서 아니 그들과 상관없이 또다른 유명인이 마약 혐의로 적발이 되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이찬오 셰프가 오늘 뉴스룸을 통해서 마약을 들여오다가 경찰에 적발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최근 김새롬과의 결혼과 이혼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으며 그러한 관심 속에서 이러한 일들이 벌어졌기에 대중의 실망감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이찬오 셰프 본인은 흡입한 것은 맞지만 밀수입한 혐의 자체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중의 인기를 얻는다는 대중의 관심을 얻는다는 말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대중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관심을 받는 사람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확인하려 듭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그러한 것은 아니지만 대중의 수가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막대하기 때문에 그 중 대중의 관심을 받는 사람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그들의 행동들, 그들의 상황들을 확인하려 드는 사람의 수 또한 많을 수밖에 없고 그렇게 대중의 현미경 속에 들어가게 된 유명인들은 자신들의 약점들을 들킬 수밖에 없습니다.
         

     

     


    이찬오만 잘못된 모습을 보인 것은 아닐 것입니다. 이찬오만 실수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김새롬과 이혼을 하게 된 이후 이찬오에 대한 대주으이 평가는 극도로 나빠져만 갔고 그렇게 평가가 안 좋아지게 되면 그 이상으로 그의 삶과 직업 자체가 위협을 받게 됩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한다면 우리나라에서 그는 활동하기가 상당히 힘이 들 것입니다. 셰프로서 그를 바라보기보다는 유명인으로서 그를 바라보기에 그에게 부담되는 질문들, 좋지 않은 시선들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이찬오의 마약 혐의는 질타를 받아도 할 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또다른 혐의들은 증명이 되어야 하며 그것에 대해서 경찰은 지속적으로 확인하여야 하며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확인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 이상으로 그를 무조건 나쁜 사람으로 몰아가고 그를 사회에서 매장시켜야 한다라고 하는 일부 사람들의 시선은 조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찬오의 잘못에 대한 처벌은 확실하게 받아야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그에게 더 큰 짐을 지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김새롬의 남편으로서 유명 셰프로서의 삶은 그에게 고되었을 것이고 더 이상 그를 셰프로서 봐주지 않는 사람들, 유명인으로서 그를 소비하는 사람들로 인해서 그는 자신이 왜 방송에 출연했는지에 대해서 고민을 할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후회조차도 그 자신이 벌여놓은 것들로 인해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찬오 본인이 방송에 나오기로 결정을 하였고 김새롬의 남편으로서 살아가기로 결정하였으며 이혼하기로 결정하였기 때문입니다.
         

     

     


    스스로의 잘못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이찬오 셰프는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도록 충분히 자숙을 해야 하며 법적인 처벌을 감당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것이 이찬오 셰프 본인이 스스로의 잘못을 해결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셰프 엔터테이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사라져가고 그렇게 사라져가는 상황 속에서 이찬오 셰프는 가장 안좋은 방법으로 대중을 저버렸습니다. 그래서 더욱 아쉽습니다.

    TAG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