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궁상민 이상민 채권자를 만나다
    카테고리 없음 2017. 5. 8. 03:49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의 상승세가 눈부십니다. 실제로는 무서울 정도입니다. 원래 금요일 저녁 즉 심야에 방송이 되었던 이 예능이 일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옮기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벌써 20퍼센트 가까운 시청률을 거두고 있으며 일요일 저녁에 가장 인기 있는 예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일요일 저녁은 시청률 전쟁터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예능 프라임 시간대가 아니지만 아니 그래서 더욱 대단하다 볼 수 있습니다.
       
    초반에 미운우리새끼의 인기를 견인하던 출연진은 단연 박수홍이었습니다. 박수홍은 착한 아이 컴플렉스를 가진 것으로 보일 정도로 바른 모습만 보여줬지만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일탈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오히려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출연했던 김건모, 허지웅 그리고 토니안까지 모두 각자의 매력을 뿜어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꼭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출연진 모두가 사랑을 받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미운우리새끼가 일요일 저녁으로 옮기게 되면서 소소하게 멤버 교체가 이뤄지게 되었습니다. 즉 허지웅이 하차를 하면서 새로운 멤버가 한 명 나오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나온 인물이 바로 이상민입니다. 궁상민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낄려고 몸부림을 치는 그의 모습은 짠하기까지 합니다. 이상민이 짠돌이의 습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허세의 습성을 버리지 못하는 것을 보면서 궁상민이라는 별명을 잘 붙였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연어를 사 먹고 싶지만 돈이 부족하기에 궁상민 이상민은 연어 머리를 할인을 받아 사서 그것을 먹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먹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좀더 멋있게 - 허세를 보이면서 - 먹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상민은 과거 최고의 프로듀서였으며 해외로 공연을 다닐 정도로 돈을 많이 벌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부도가 이어졌고 그로 인해서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바닥, 밑바닥이 없는 심해로 떨어지는 것 같아서 스스로도 암담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단순히 떨어지지만 않았습니다. 오히려 자신을 위해서도 채권자의 돈을 다 갚겠다라고 호기롭게 외쳤으며 그렇게 십여 년의 세월동안 그는 새롭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에게 떳떳하기 위해서 매일 매일을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 미운우리새끼에서 십억을 빚을 진 채권자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이상민은 최선을 다하는 모습 그러면서도 관계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궁상을 떨지언정 허세를 놓치지 않습니다. 파산을 선언하고 도망가지 않습니다. 자신의 있는 자리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누리면서도 최대한 아낍니다. 돈의 소중함을 알기에 돈을 허투로 쓰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렇게 살아가면서 매번 이상민은 빚을 갚아나가고 있으며 다른 방송에서 이번 년도 내에 돈을 모두 갚을 수 있다라고 말을 합니다. 그만큼 그는 열심히 일을 했고 궁상을 떨정도로 아꼈으며 매일을 가치 있게 살아가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을 부른 것은 신의 한 수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상민은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 정도로 예능감도 넘치고 매일의 삶 속에서 진정성이 묻어날 정도로 삶을 가치 있게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허세도 놓치지 않습니다. 멋을 아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허세 때문에 돈을 낭비하는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궁상민 이상민은 멋진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