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 민효린 결혼 응원하는 이유
    Commercial Media 2017.12.18 17:35

    아이돌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은 한 쪽으로 과거에는 치우쳐 있었습니다. 아이돌이 자신의 사랑을 찾는 것, 연애를 한다는 것에 대해서 비난을 가하거나 질타를 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의식이 강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아이돌이 사랑을 찾는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응원을 합니다. 물론 인생술집에서 박소현이 언급한 것처럼 조금은 숨겨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없지 않아 있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아이돌 중에서 빅뱅은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여자 팬들도 많이 있기도 하지만 남자 팬들도 상당수 있습니다. 또한 빅뱅은 사고와 사건이 조금은 끊이지 않았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역시나 빅뱅 자체가 꽤 오래 되기도 하였고 빅뱅의 멤버들 또한 지속적으로 각종 일들을 하면서 혹은 자신의 삶을 살아가면서 잘못을 하는 경우가 없지 않아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들 중 하나인 태양 동영배가 민효린과 내년에 결혼한다라는 발표가 났습니다.

          

    내년 2월에 배우 민효린과 태양이 결혼한다고 하였을 때 당연히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둘은 이미 공인된 커플이며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는 것을 넘어서서 각자가 서로의 뮤즈가 될 정도로 서로의 사랑이 깊기 때문입니다. 태양이나 민효린 모두 실제 모습은 그들의 방송에서의 모습 혹은 무대에서의 모습과 많이 다르기는 하지만 그렇게 다른 모습이 오히려 대중의 사랑을 받는데 플러스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 YG에서 다양한 사고들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혹자는 혹시 이러한 사건 사고에 대한 YG의 이미지를 가리기 위해서 태양 동영배의 결혼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도 안 되는 추측이 있기도 하는데 그러한 추측은 정말로 배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태양 동영배와 민효린의 결혼을 가림막이로 사용할 정도로 태양의 위치가 떨어진 것이 아니라 지금도 대한민국의 탑 가수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정말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만큼 최근 YG의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았고 약국이라는 말이 YG의 약자라고 말할 정도로 그들이 대중에게 준 실망감은 적지 않지만 그러나 그것이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을 응원하지 못할 이유가 되는 것도 아니며 그들의 결혼에 다른 이유를 댈 수 있는 근거라고 말하는 것이 오히려 근거가 없는 것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축하를 해주기도 모자라고 응원을 해주기도 모자랍니다.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만큼 그만큼의 악플도 많을 수밖에 없고 비난이나 질타도 있을 수 있지만 그러한 것을 넘어설 정도로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 자체에 대해서 놀라움이 더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빅뱅의 멤버 중 하나가 결혼한다는 것, 어렸을 때부터 정말로 아름답고도 충분히 매력적인 민효린이 결혼한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사람들은 아쉬울 수밖에 없지만 그만큼 또한 기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람이 사람과 만나서 결혼을 한다는 것은 정말로 뜻 깊은 일이고 정말로 아름다운 일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굳이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할 이유도 없을 정도로 충분히 아름다운 이벤트인 것입니다. 그렇기에 2월까지 그리고 그 이후에도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 그리고 그들의 삶이 행복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