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밤도깨비 종현 보고 싶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8. 20:08
    반응형

    샤이니의 종현이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 그의 상황이 어떠한지, 어떠한 이유로 그렇게 되었는지 알 수는 없으나 그가 그렇게 갔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충격에 빠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왜 그렇게 되었는지, 무슨 이유로 그렇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전혀 이해하지도 이해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단지 샤이니의 팬들뿐만 아니라 그를 방송을 통해서 혹은 노래를 통해서 알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그의 죽음은 충격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샤이니는 우리나라 최고의 아이돌 그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멤버들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들입니다. 아이돌로서 그들의 마인드는 칭찬받아 마땅했고 최근의 있었던 온유의 문제를 제외하고는 흠을 잡을 필요도 없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그렇기에 종현의 죽음은 충격일 수밖에 없고 왜라는 말이 튀어나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죽음을 인터넷을 통해서 분석하면 안 됩니다. 분석을 할 사람들은 따로 있습니다.

          

    그가 어떠한 이유로 죽음을 맞이했는지는 경찰 조사를 통해서 밝혀질 것입니다. 그렇기에 먼저 추측하는 것은 절대로 안 됩니다. 그의 죽음을 조롱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난 번 김주혁의 죽음처럼 사람의 죽음은 조롱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그의 죽음을 조롱하는 것 자체는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그의 죽음에 느낌이 없다면 그냥 지나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타인의 죽음은 조롱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샤이니라는 그룹 그리고 그 안에서의 종현의 모습은 그를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그를 방송을 통해서 보는 사람이라 한다면 그가 얼마나 빛나는 사람이었고 아름다운 사람이었는지를 증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그가 죽었다는 사실, 그가 그렇게 가버렸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놀랄 수밖에 없으며 그 고통으로 인해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올해는 정말로 비운에 정말로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이 떠나가는 것 같습니다.
       
    밤도깨비에 출연한 김종현 즉 샤이니의 종현은 밝은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애닲고 가슴이 아플 정도였습니다. 종현은 밝은 얼굴 그대로, 행복한 얼굴 그대로 자신의 원래 모습 그대로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었고 시청자로 하여금 다음 주를 기대하게 하였습니다. 다음 주는 아시다시피 크리스마스 특집입니다.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한 샤이니의 종현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전에 떠나가버린 것입니다.
       

     

     


    함부로 사람의 마음을 특정지어서 이야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도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합니다. 함부로 사람의 상황을 이야기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이 자신의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밝히는 것 그 자체도 상당히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샤이니는 우리나라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기에, 샤이니의 종현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이기에 그가 그렇게 갑자가 가버린 그 사실 하나로 인해서 우리는 어떻게든 이유를 만들어야 합니다.
        

     


    샤이니의 종현이 이렇게 가버림으로 말미암아 밤도깨비에서 보여준 그의 밝은 얼굴이 더욱 보고 싶습니다. 마왕 신해철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날 때에 그를 추모하면서 그가 출연했던 속사정쌀롱의 출연분을 그대로 살려서 방송하였던 것처럼 밤도깨비의 종현의 출연분을 그대로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를 추모할 수 있도록 그의 밝은 얼굴을 마지막으로 볼 수 있도록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를 기억할 수 있도록 그를 잊지 않도록 그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